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별그대’ 수지 카메오, 전지현 질투심 제대로 자극
2014-02-13 22:06:21
 

수지가 '별그대'에 카메오로 등장했다.

도민준(김수현 분)은 2월 13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연출 장태유) 17회에서 한 달 시한부 연애 사실을 알고 토라진 천송이(전지현 분)를 달래주기 위해 무작정 천송이의 조깅을 따라나왔다.

도민준은 천송이 곁에 찰싹 달라붙어 말을 걸었지만 천송이는 계속 도민준을 피했다. 그러던 중 도민준은 우연히 벤치에 앉아 있는 고혜미(수지 분)를 만났다. 그 소녀는 도민준에게 "교수님"이라고 친근하게 부르며 아는척을 했다. 알고보니 고혜미는 도민준이 가르쳤던 학생이다.

소녀는 도민준에게 "교수님. 저 모르세요? 저 고혜미요. 작년에도 재작년에도 교수님 수업 계속 들었는데.. 제가 교수님한테 제 엑스남친 삼동이랑 엄청 닮았다고 그랬는데.. 재수강 들으려고 일부러 시험지 백지내고 에프 맞았는데 저 기억 안나세요?"라고 되물었다.

이에 도민준이 "기억 나는 것 같기도 하고.."라고 얼버무리자 고혜미는 "섭섭해요. 전 그때 에프 맞은 것 때문에 집에서 쫓겨날 뻔했는데..아마. 제가 작년보다 조금 더 예뻐져서.. 제가 그때보다 젖살도 빠지고 요새 성숙해졌다늠 람 많이 듣거든요"라며 도민준에게 친근하게 다가섰다. 또 도민준 손에 휴대전화를 본 고혜미는 도민준에게 휴대전화 번호까지 물었다.

이를 본 천송이는 불같이 질투가 솟았다. 이에 일부러 도민준 곁으로 가서 "도민준 씨 나한테 할 말 있다고 하지 않았어? 지금 딱 시간이 나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혜미와 삼동은 과거 수지와 김수현이 KBS 2TV '드림하이'에 출연할 당시 맡았던 배역 이름. 깨알 같이 과거 출연작을 활용한 박지은 작가의 카메오 활용법이 눈길을 끈다. (사진=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캡처)

[뉴스엔 이나래 기자]

이나래 nal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