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주상욱 상의실종 스틸, 탄탄 조각몸매 감탄 절로나와[포토엔]
2014-01-20 09:07:18
 

주상욱 상반신 노출 스틸이 공개됐다.

영화 ‘조선미녀삼총사’(감독 박제현)서 하지원과 치명적인 비밀을 가진 남자 주상욱의 치명적인 몸매를 공개한다.

‘조선미녀삼총사’는 완벽한 검거율을 자랑하는 조선 최고의 현상금 사냥꾼 삼총사가 조선의 운명이 걸린 거대한 사건을 맡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조선미녀삼총사’ 측은 삼총사가 가는 곳마다 나타나 임무에 훼방을 놓는 비밀 검객 사현(주상욱)의 치명적인 매력이 담긴 몸짱 스틸을 1월20일 공개했다.

길게 늘어뜨린 머리카락과 얼굴을 가로지르는 흉터, 속을 들여다볼 수 없는 서늘한 표정과 눈빛으로 기선을 제압하는 검객 사현. 그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무술실력을 보여주는 한편 진옥(하지원)과의 치명적인 비밀을 간직한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은 사현이 어두운 방 안에서 어깨에 생긴 상처를 홀로 치료하고 있는 장면으로 꽤 깊은 상처의 흔적이 그가 어떤 사연을 품고 살아 온 인물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또한 화두로 상처를 지지고 있지만 고통을 느낄 수 없는 듯 한 치 흐트러짐이 없는 모습 역시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술 팀이 액션을 믿고 맡길 정도로 평소에 운동을 즐기는 주상욱은 ‘조선미녀삼총사’를 통해 여심을 흔드는 몸짱 몸매와 더불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지난 해 드라마 ‘굿닥터’에서 욱상욱으로 불리며 까칠한 매력을 발산했다면, 이번에는 조선 최고 현상금 사냥꾼인 ‘조선미녀삼총사’도 꼼짝 못하게 만드는 카리스마 검객으로 변신해 비밀스러운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홀릴 예정.

한편 미녀삼총사들의 호쾌한 코믹 액션은 물론 남배우들의 명품 연기까지 만날 수 있는 ‘조선미녀삼총사’는 오는 1월 29일 개봉한다.(사진=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공)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