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별그대’ 9회 예고편, 전지현과 키스한 김수현 고열 시달려
2014-01-13 21:33:52
 

별그대 9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연출 장태유/이하 별그대) 9회 예고편이 공개돼 관심이 높다.

‘별에서 온 그대’ 지난 8회 방송에서는 도민준(김수현 분) 천송이(전지현 분)의 15초 요정 키스신으로 끝맺음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천송이는 15초요정이라 불리며 모든 남자들이 자신에게 반한다며 자신만만해 했고, 15초만 시간을 달라 말했다. 이에 도민준은 시간을 내줬지만 15초를 끝내 참지 못하고 충동적으로 천송이에게 키스를 했다.

공개된 ‘별에서 온 그대’ 9회 예고편에서는 인간인 천송이와 키스신 이후 타액이 섞여 고열에 고생하는 도민준의 모습이 예고됐다. 이에 천송이는 “처음이야?”라고 비웃으면서도 도민준을 걱정했다.

하지만 도민준 천송이의 행복도 잠시, 이휘경(박해진 분)은 도민준 집에 있는 천송이를 보고 노발대발 화를 냈다. 또 유세미(유인나 분)는 과거 도민준과 어린시절 천송이가 함께 찍힌 사진을 보며 도민준의 정체를 의심했다.

여기에 이재경(신성록 분)은 천송이 집을 찾아 그녀를 죽이려다 도민준을 마주치자 “네가 갖고 있지 USB?”라고 다 안다는 듯 말해 섬뜩함을 안겼다.

과연 오는 1월 15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별그대’ 9회에서 천송이 도민준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기대된다.(사진=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9회 예고편 캡처)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