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김수현 안젤라베이비 딱붙어 사랑스런 눈빛교환
2013-12-17 10:08:14
 

김수현 안젤라 베이비의 화보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 측이 김수현과 안젤라 베이비가 함께 한 SS시즌 광고 및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쌤소나이트 레드 새로운 2014년 모델로 선정된 김수현과 안젤라 베이비는 최근 제주도와 서울에서 TVC와 지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한국 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으로 배포될 이번 광고는 한국, 중국 톱스타 만남만으로 관심을 받았다.

쌀쌀했던 날씨에도 야외에서 진행된 제주도 촬영장에서는 김수현, 안젤라 베이비가 다정한 연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수현은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촬영으로 눈코 뜰 새없이 바빴지만 현장에서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분위기를 띄웠고 안젤라 베이비 촬영분을 꼼꼼히 모니터링 하며 직접 아이디어도 내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제주도 방문이 처음인 안젤라 베이비는 아름다운 풍광에 연신 감탄했고 김수현과 더 가까워졌다. 이어진 서울 촬영에서는 한결 가까워진 사이가 돼 밝고 경쾌하게 호흡을 맞춰 나갔다.

한편 김수현과 안젤라 베이비는 이번 촬영을 시작으로 2014년 쌤소나이트 레드 얼굴로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 지역에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TV 광고는 2월 온에어 될 예정이다. (사진=쌤소나이트 레드 제공)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