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크레용팝, 이하이 제치고 ‘MAMA’ 여자신인상 수상
2013-11-22 20:45:45
 

[뉴스엔 황혜진 기자]

크레용팝이 'MAMA' 여자신인상을 수상했다.

크레용팝은 11월 22일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 아레나(AWE)에서 진행된 2013 Mnet Asian Music Awards(2013 MAMA,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가장 강력한 신인상 후보로 꼽혔던 가수 이하이를 제치고 여자신인상의 쾌거를 이뤘다.

이날 이수혁 홍종현은 신인상 여자 부문 시상자로 나섰다. 신인상 여자 부문 후보에는 김예림과 레이디스 코드, 유성은, 이하이, 크레용팝이 이름을 올렸다.

크레용팝은 "신인상을 받게 돼 너무 감사드린다. 소속사 대표님과 부사장님, 이사님, 실장님에게 정말 감사드린다. '빠빠빠' 노래 만들어준 작곡가님 감사하다"며 "우릴 도와준 모든 분들과 팬분들, 가족분들 사랑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5회째를 맞은 2013 MAMA는 팝의 거장 스티비원더를 비롯해 패리스힐튼 일비스 아이코나팝 곽부성 빅뱅 엑소 2NE1 이효리 트러블메이커 비 소녀시대 버스커버스커 등 최고의 스타들이 참여해 객석을 가득 메운 1만 관객을 열광시켰다.

MAMA는 5개 대륙 총 93개국 약 24억 명의 가시청자를 대상으로 호주 말레이시아 마카오 미얀마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홍콩 캄보디아 미국 일본 베트남 등 15개국에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이외 국가들에서는 녹화 방송된다. (사진=Mnet MAMA 캡처)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