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빠스껫볼’ 조희봉 예은, 로맨스 뛰어넘는 존재감
2013-10-23 07:47:33
 

조희봉과 예은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10월 22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빠스껫 볼’(극본 김지영/연출 곽정환) 2회에서는 주인공 세 남녀 삼각 로맨스가 예고된 가운데 다양한 역할로 등장한 조희봉과 귀여운 하녀 고봉순(예은 분)이 존재감을 보였다.

조희봉은 1인 다역으로 곳곳에 등장해 재미를 더했고 최신영(이엘리야 분) 곁을 지키는 하녀 고봉순은 현실적인 조언으로 최신영 로맨스를 도왔다.

조희봉은 5대 5 가르마에 최신영 눈치를 보는 소심한 성격의 신문사 편집장, 단발머리에 새침한 양장점 주인, 파마머리에 열정 넘치는 농구 경기 아나운서로 변신했다. 조희봉 다양한 스타일 변신과 그에 따른 성격 변화가 시청자 시선을 끌었다.

고봉순은 맛깔나는 충청도 사투리와 능청스러운 대사를 선보였다. 아씨 최신영이 강산(도지한 분) 전화를 기다리자 "신여성이지 않냐. 먼저 전화해 봐라"고 하는가 하면 전화해서 할 말을 고민하는 최신영에게 "저번 만남 때 뭔가 흘리고 오지 않았냐. 여자는 흘려야 된다고 하지 않았냐"고 현실적이고도 귀여운 조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처음부터 1인 다역으로 소개된 조희봉과 연기자로 변신한 원더걸스 예은 감초 연기가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풋풋한 삼각 로맨스 속에도 확고한 존재감을 보이며 시청자 마음을 얻은 조희봉과 예은이 어떤 새로운 매력을 더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tvN ‘빠스껫 볼’ 방송 캡처)

[뉴스엔 김찬미 인턴기자]

김찬미 cm478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하우스 근황 공개 “외부 마감 중…곧 완공 예정”(승아로운)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독박 육아로 우울증 앓던 아내, 기혼 썸 대화방 들어가…내연남 집 초대까지 ‘애로부부’ (종합)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아이돌 여배우 C 성형 밥먹듯 “누구신지?”, 母 “호적 파겠다”경고[여의도 휴지통]

‘김유민과 이혼’ 탑독 출신 박세혁, 방송 하루 전 근황? 자연 만끽 중 [SNS★컷]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싱어게인’ TOP10 이름찾은 명명식, MC 이승기 춤바람 “신나”

민효린♥태양 러브하우스 이랬다, 100억↑ 한남동 한강뷰 고급빌라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