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화이’ 박용우 특별출연 날 선 긴장감 선사한 이유
2013-10-02 09:34:08
 

[뉴스엔 이소담 기자]

‘화이’에 박용우가 특별출연 했다.

장준환 감독 신작 ‘화이 : 괴물을 삼킨 아이’에 배우 박용우가 특별출연, 강렬한 존재감으로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화이 : 괴물을 삼킨 아이’는 5명의 범죄자 아버지를 둔 소년 화이(여진구)와 그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놓은 범죄 집단의 냉혹한 리더 석태(김윤석), 한 발의 총성 이후 모든 것이 바뀌어 버린 이들의 끝을 향해 치닫는 갈등과 복수를 그린 영화.

박용우는 SBS 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을 비롯 다양한 영화 속에서 주로 부드러우면서도 유쾌한 매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섬세하고 자상하면서도 때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박용우는 ‘화이 : 괴물을 삼킨 아이’에서는 강렬한 존재감으로 긴장감을 선사한다.

박용우는 이번 작품에서 5명의 범죄자 아버지들과 밀접한 관계를 맺으며 은밀하게 그들의 범죄를 돕는 비리 경찰 창호 역을 맡아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강하고 압도적인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특히 자신의 잇속을 채우기 위해 5명의 범죄자 아버지들은 물론 다른 인물들과도 은밀한 거래를 갖는 박용우는 극에 숨 쉴 틈 없는 팽팽한 긴장감을 한층 더 배가시킨다.

경찰 신분이지만 5명 범죄자 아버지들과 다른 조직들에게 내부의 기밀을 전달하는 비열하면서도 강렬한 캐릭터를 맡은 박용우는 전에 없던 새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줄 예정이다.

박용우는 장준환 감독에 대한 강한 신뢰와 작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캐스팅 제안을 흔쾌히 수락, 탄탄한 연기 내공에서 우러나오는 존재감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김윤석 여진구 등이 출연한 ‘화이 : 괴물을 삼킨 아이’는 10월9일 개봉한다. (사진=영화 ‘화이’ 박용우 특별출연 촬영장면)



이소담 sodams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하우스 근황 공개 “외부 마감 중…곧 완공 예정”(승아로운)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독박 육아로 우울증 앓던 아내, 기혼 썸 대화방 들어가…내연남 집 초대까지 ‘애로부부’ (종합)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아이돌 여배우 C 성형 밥먹듯 “누구신지?”, 母 “호적 파겠다”경고[여의도 휴지통]

‘김유민과 이혼’ 탑독 출신 박세혁, 방송 하루 전 근황? 자연 만끽 중 [SNS★컷]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싱어게인’ TOP10 이름찾은 명명식, MC 이승기 춤바람 “신나”

민효린♥태양 러브하우스 이랬다, 100억↑ 한남동 한강뷰 고급빌라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