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JYJ 녹음실 엿보니 프로냄새 물씬 vs 장난기 한가득
2013-09-05 22:49:06
 

JYJ 녹음실 사진 공개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JYJ 녹음실 사진은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는 조직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ncheonAG2014)을 통해 공개됐다. JYJ의 인천아시아드송 'Only One' 녹음을 위해 녹음실을 찾았다.

JYJ 녹음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포즈 허세ㅋㅋ 여전히 귀여워", "JYJ 보기만 해도 힐링된다. 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음악인이네. 셋이 말하고 있는 모습 진짜 보기 좋다", "선글라스도 똑같은건가?", "언제까지 멋있어 질런지. 거참", "최고 비주얼. 인정한다", "지겹게 붙어있어도 지겹지 않을듯"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공개된 사진에서는 JYJ 멤버들이 2014인천아시안게임 홍보대사로서 진지하게 곡에 대해 논의하고 있는 모습과 셋이 함께 장난기 어린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동시에 엿볼 수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조직위는 오늘 공개한 JYJ 멤버 3명의 단체 사진에 이어, 금주 중으로 각 멤버들의 단독샷과 안무연습 미공개 사진을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할 것이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Only One' 전체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9월 16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JYJ 녹음실 /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 공식 페이스북, 뉴스엔DB)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