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상어’ 중년 3인방 이정길 김규철 박원상 이들이 없었다면..
2013-07-02 14:00:42
 

KBS 2TV 월화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연출 박찬홍 차영훈)에 출연중인 이정길, 김규철, 박원상이 수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각각 조상국 회장, 조의선 사장, 변방진 형사로 열연 중인 이정길, 김규철, 박원상 세 사람은 '상어'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인물로서 김남길, 손예진과 함께 극을 이끌어가고 있다.
먼저 이정길이 연기하고 있는 조상국 회장은 '상어' 속에서 모든 사건의 근원이자 악이라 부를 수 있는 가장 큰 인물. 가장 존경 받는 경제인으로 불릴 만큼 겉으로는 선한 인물로 포장돼 있지만 사실 그 이면에는 사람들을 속이는 것은 물론, 살인을 청부할 만큼 악한 인물이다.

지난 1일 방송된 11회부터는 본격적으로 한이수와 조상국 회장과의 팽팽한 줄다리기가 시작되며 더욱 극에 긴장감 있는 전개를 가져왔다. 서로 주도권을 뺏고 빼앗기는 상황이 이어지며 과연 두 사람 사이의 전쟁에서 누가 승리할 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된다.

평소 선한 이미지의 연기를 해 왔던 이정길이 두 얼굴을 가진 악인으로 등장하면서 더욱 반전 이미지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 것도 신선하다. 인자한 할아버지의 얼굴과 욕망에 가득 찬 악인의 얼굴 모두를 갖고 있는 그의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이 극에 더욱 몰입하게 됐다.

조상국 회장의 아들이자 해우의 아버지 역으로 출연 중인 김규철 역시 주목할 만한 인물. 아버지 조상국 회장에게 눌려 기를 펴지 못한 덕분에 충동적으로 일을 늘 그르치며 사건을 만들어 나가는 인물이다. 이수와는 어려서부터 사이가 좋지 않았고 이수의 아버지인 한영만에게 교통사고 뺑소니 누명을 씌워 이수의 복수 대상이 됐다.

또한 여자 문제로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등 언제나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성격으로 매번 사건을 일으키는 인물이기도 하다. 앞으로도 조상국 회장, 해우, 이수와 부딪히며 어떤 사건을 또 만들어 낼 지에 대해 많은 시청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김규철은 이같이 얄밉고 모자라 보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를 마치 자신의 옷을 그대로 입은 듯 소화해 내고 있어 더욱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는 캐릭터가 됐다. 그의 캐릭터로 보면 악인에 속하지만 어딘가 미워할 수 없는, 보는 이로 하여금 안타까움 마저 불러일으킨다는 평가까지 받고 있는 상황.

해우를 도와 매회 사건을 추적해 나가는 변방진 형사로 등장하는 박원상 역시 사건의 전개에 있어서 주목할 만한 인물로 손꼽힌다. 12년 전 역사학자 강희수의 죽음에 관련된 사건을 조사하다 현재의 사건에까지 이르게 됐다.

그는 해우와 함께 사건의 최전선에 있으며 해우의 가족에 관한 엉켜있는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가는 인물이다. 과거 해우의 아버지인 조의선 사장에 관한 경찰 조사로 해우와 마찰을 빚기도 했던 변방진 형사는 앞으로 조상국 회장의 정체에 대해 알게 되면 과연 해우와 또 한번 마찰을 빚어 낼 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가장 가까이에서 이수-이현 남매의 슬픔을 보아온 인물로 과연 이수의 정체가 밝혀지고 그가 저지른 복수의 내용들이 다 드러나게 됐을 때 과연 이수를 법의 심판대로 오르게 할 수 있을 지에 대해서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상어' 속 중년 3인방의 힘은 김남길과 손예진, 하석진, 이하늬 등 젊은 연기자들의 힘 위에 이정길, 김규철, 박원상 등 중년 연기자들의 힘이 더해져 더욱 시너지 효과를 발휘, 시청자들을 드라마에 더욱 몰입할 수 있고 긴장감을 더욱 극대화 시키는 힘을 발휘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 세 사람의 행보에 많은 시청자들이 주목하고 있으며 어떻게 사건들이 풀려나갈지에 대해 더욱 관심과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에넥스텔레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송혜교 삼성동 집 급매설 진실은 “1년전 내논 집을 급매라 하나”
송중기 이태원 ‘빈집’ 재건축 소식의 씁쓸한 뒷맛
김원희, 남편에게 바람맞은 일상 “데리러 온다면서요”
아이돌 F, 특급호텔 천만원짜리 방 잡아 친구들과 여자들과 질펀하게
소유, 물속에서 비키니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 ‘아슬아슬’
맥스큐 이예진, 비키니가 너무 작아
화사, 새하얀 수영복에 구릿빛 몸매…‘섹시美 폭발’
한선화, 한뼘 비키니로 뽐낸 우월 몸매 “작년 발리 사진”

현빈-손예진 사...

기생충 금의환...

권상우 잘생김...

99억의여자 종...

송중기 이태원 ‘빈집’ 재건축 소식의 씁쓸한 뒷맛[이슈와치]

소유, 물속에서 비키니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 ‘아슬아슬’[SNS★컷]

장영란, 눈 성형 전 사진 공개 “이하정이 더 많이 했다”[결정적장면]

아이돌 F, 특급호텔 천만원짜리 방 잡아 친구들과 여자들과 질펀하게[여의도 휴지통]

송혜교 삼성동 집 급매설 진실은 “1년전 내논 집을 급매라 하나”[이슈와치]

김원희, 남편에게 바람맞은 일상 “데리러 온다면서요”[SNS★컷]

맥스큐 이예진, 비키니가 너무 작아[포토엔HD]

화사, 새하얀 수영복에 구릿빛 몸매…‘섹시美 폭발’ [SNS★컷]

한선화, 한뼘 비키니로 뽐낸 우월 몸매 “작년 발리 사진”[SNS★컷]

송혜교(SONGHYEKYO), ‘오랜만에 공항에서 근황 포착’ [뉴스엔TV]

기생충 다음은 페닌슐라? 강동원 ‘반도’에 쏠리는 기대[무비와치]

‘슈돌’ 둘러싼 대본 논란, 5세 윌리엄이 이런 말을?[이슈와치]

‘트래블러’ 강하늘X안재홍X옹성우, 이런 케미 맛집 또 없습니다[TV와치]

“같은 살인인데” ‘더게임’ 시청자 토론 유발한 선악 모호성[TV와치]

‘미스터’ 김호중, 성악에 트롯-퍼포먼스까지 진정한 ‘매력부자’ [스타와치]

“홍보 다 했는데” 코로나 직격타 맞은 3월 기대작들[무비와치]

방탄소년단X트와이스X봉준호, 日 혐한 벽 깬 ★[스타와치]

‘골목식당’ 노력하는 사장님에게 백종원이 있다[TV와치]

“감독님 써주시는 대로” 김민희, 홍상수 월드에 푹 빠지다[무비와치]

‘김사부2’ 풀리지않아 감사한 떡밥이 시즌3 기대케 합니다[TV와치]

‘서치아웃’ 허가윤 “‘n번..

허가윤이 'n번방' 사건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영화 '서치 ..

‘킹덤2’ 김윤성 “‘신라의 달밤’으..

‘아무도 모른다’ 감독 “차영진이 곧..

신승훈 “결혼? 때 늦었다고 생각…철..

‘전역’ 비투비 서은광 “다시 태어난..

손미나 “페루서도 인터뷰 요청, 韓 코..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