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고현정 김향기 줄리엔강 ‘여왕의교실’ 연이어 출연확정
2013-04-15 08:39:55
 

고현정 김향기 줄리엔강 등이 나란히 '여왕의교실'에 출연한다.

고현정 김향기 줄리엔강은 MBC 새 수목드라마 '여왕의 교실'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고현정은 찔러도 피 한 방울 나올 것 같지 않은 냉혹함과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지닌 악마 같은 여교사 마여진으로 등장해 전작의 캐릭터와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현정 소속사 관계자는 "기존 학원물과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과 색다른 컨셉트가 담긴 드라마인 것 같아 신선하게 와 닿았고 한 번도 시도해보지 않았던 여교사 캐릭터에게 특별한 매력을 느껴 이 작품을 선택하게 됐다"며 "많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작품인 만큼 본인의 기대감도 크다"고 전했다.

김향기는 학생들의 주축이 되는 반장 '심하나' 역을 맡아 천진한 미소와 명랑함을 안방극장에 가득 채울 예정이다. 냉혹한 교사 마여진(고현정 분)과 낙천적인 심하나의 격돌 역시 드라마의 중요한 관전 포인트이다.

김향기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심하나 캐릭터와 김향기의 평소 모습이 무척 닮았다. 드라마에서 더욱 밀도 있는 연기를 선보일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줄리엔강은 극중 영어 원어민교사로 태권도3단, 유도2단, 건장한 체격이지만 이미지와 달리 아줌마 선생들과의 수다를 좋아하는 저스틴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앞서 줄리엔강은 MBC 일일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과 '하이킥-짧은 다리의 역습' 등에 출연하면서 주목 받았다. 이어 최근에는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 에서 윤세아와 함께 비주얼 커플로 등극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한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여왕의 교실'은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후속으로 오는 6월에 방영한다.(사진=뉴스엔DB)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