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남자가사랑할때’ 송승헌 신세경 첫 커플샷 ‘나이차 무색’
2013-03-19 08:20:01
 

[뉴스엔 이민지 기자]

송승헌 신세경의 커플컷이 첫 공개됐다.

4월 3일 첫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극본 김인영/연출 김상호)에서 야수 같이 거친 남자 한태상 역으로 분할 송승헌과 밝고 사랑스럽지만 때때로 도발적인 여자 주인공 서미도로 열연할 신세경의 현장 사진이 3월 19일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남자가 사랑할 때'가 공개한 송승헌, 신세경 최초의 커플샷이다. 나란히 앉아 무언거 응시하고 있는 송승헌과 수수한 옷차림에도 사랑스러운 미모의 신세경은 캐릭터를 백분 살려내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살짝 미소를 머금고 함께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 두 배우의 깨알포즈는 기존 공개된 사진들과는 또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제작사 아이윌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남자가 사랑할 때'를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게 된 송승헌, 신세경 두 배우가 절정에 오른 연기력으로 캐릭터에 몰입하며 환상의 케미(관계)를 선보이고 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남자가 사랑할 때'는 인생의 한 순간 뜨거운 열풍에 휩싸인 남녀의 이야기를 그려낼 치정멜로극이다. 야생남으로 돌아온 송승헌과 사랑스러운 도발녀 신세경의 뜨거운 사랑이야기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블리스미디어 제공)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