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다비치 ‘둘이서 한잔해’ 뮤비 장신영 몰입도 어땠길래 ‘오열’[포토엔]
2013-03-16 10:09:29
 

[뉴스엔 허설희 기자]

장신영이 다비치 정규2집 PART.2 타이틀 곡 '둘이서 한잔해' 뮤직비디오에서 열연을 펼쳤다.

장신영은 지난해 SBS '추적자'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 2012년 SBS 연기대상에서 특별연기상을 수상, 최근에는 JTBC 일일극 '가시꽃'에서 악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장신영은 다비치 '둘이서 한잔해' 뮤직비디오에서 애절한 눈물 연기를 선보였다.

장신영은 '둘이서 한잔해' 뮤직비디오에서 성훈과 함께 호흡 맞추며 어쩔 수 없이 이별하게 된 연인에 대한 아픔을 섬세한 감정연기로 표현했다. 또 장신영은 극 중 캐릭터에 몰입하여 촬영내내 오열을 하며 눈물을 흘렸다.

다비치 타이틀 곡 '둘이서 한잔해'는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헤어진 사람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시적인 가사로 표현해 음악을 들으면 헤어진 사람이 생각나게 하는 너무나도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담았다.

다비치는 3월 18일 낮 12시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정규2집 음원,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해 첫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다비치는 TV프로그램 컴백 전 '정오의 희망곡'을 시작으로 라디오에 되도록 많이 출연해 그동안 음반 작업 과정과 앨범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

허설희 husu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