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7급공무원’ 황찬성 다비드상 못지않은 복근 ‘의미심장 총탄자국’
2013-01-08 08:08:21
 

황찬성의 다비드상 못지 않은 복근이 공개됐다.

MBC 새 수목드라마 '7급 공무원'(극본 천성일/연출 김상협)이 첩보원 공도하 역의 황찬성 스틸컷을 공개했다.

'7급 공무원'에서 천재적인 두뇌와 냉철하고 과감한 행동력을 지닌 첩보원 공도하 역의 황찬성은 극 중 서원(최강희 분)을 남몰래 짝사랑하며 전쟁에 길들여진 냉혈한 모습 이면의 안타까운 연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촬영은 서울에 위치한 한 헬스장에서 진행됐다. 실제 권투선수를 능가하는 남다른 복싱 실력과 탄탄한 몸매에 버금가는 황찬성의 우수에 찬 눈빛 연기는 촬영장의 열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했다.

특히 황찬성의 복근 아래에 선명히 새겨져 있는 총탄 자국은 그의 거친 이면을 보여주며 남성적인 매력을 증폭시킨다. 이로써 황찬성은 베일에 가려져있는 참혹한 과거와 서원(최강희 분)를 향한 애틋한 사랑을 선보일 예정이다.

'7급 공무원' 관계자는 "오랜 시간 운동하는 것만으로도 지칠 법한데 끝까지 흐트러지지 않고 연기에 몰두하는 황찬성의 성실성에 깜짝 놀랐다"며 "연기에 임하는 황찬성은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다. '7급 공무원'을 통해 카리스마뿐만 아니라 한층 성숙된 내면 연기를 선보일 것이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MBC 수목드라마 '7급 공무원'은 사랑 빼고 모든 것이 거짓말인 신입 국정원 요원이 벌이는 액션 로맨스로 '보고싶다' 후속 2013년 1월 방송 예정이다.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