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김형석, 소녀시대 ‘I Got a Boy’ 칭찬 “잘버무린 수작, 난 좋은데?”
2013-01-02 16:41:37
 

김형석이 소녀시대 신곡 'I Got a Boy' 를 칭찬했다.

소녀시대는 1월 1일 오후 5시 정규 4집 앨범 타이틀곡 'I Got a Boy'를 비롯한 수록곡 음원을 발매했다. 'I Got a Boy' (아이 갓 어 보이)는 그간 소녀시대가 시도하지 않았던 '걸스힙합' 장르로 파워풀하면서도 여성스럽고 귀여운 소녀시대의 매력이 물씬 풍겨나오는 곡이다.

하지만 대중의 반응은 엇갈리고 있다. "어수선하고 정신 없다", "생소한 소녀시대의 모습, 어색하다" 등 부정적인 반응이 있는가 하면 "중독성 대박",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소녀시대" 등의 극찬도 적지 않다. 이 와중에 대한민국 히트곡 메이커로 영향력이 큰 작곡가 김형석이 소녀시대 신곡 'I Got a Boy' 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끈다.

김형석은 1월 2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소녀시대 'I Got a Boy'. 같은 코드 패턴에 다양한 리듬, 멋진 구성, 훅, 장르의 혼합, 소녀시대의 매력을 잘 버무린 수작. 난 좋은데??"라는 멘션을 게재하며 칭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형석의 칭찬. 뭔가 의미하는 바가 있지 않을까?", "나도 자꾸 들었더니 묘하게 중독되더라", "무대와 함께 보니 더 멋졌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는 3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김형석, 소녀시대/뉴스엔 DB, MBC '소녀시대의 로맨틱 판타지' 캡처)

[뉴스엔 이나래 기자]

이나래 nal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