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메이퀸’ 괴물 김규철, 한지혜 병충해 취급..죄책감에 눈물 사죄
2012-10-21 22:17:21
 

[뉴스엔 조연경 기자]

천해주(한지혜 분)가 어린시절 자신을 둘러싸고 벌어졌던 사건을 모조리 알았다.

천해주는 10월 21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메이퀸'(극본 손영복/연출 백호민) 20회에서 박기출(김규철 분)에게 “아저씨가 나 섬에 팔아 넘기라고 사주했냐”고 물었다. 천해주는 지난 방송에서 윤정우(이훈 분)에 모든 사실을 알게 됐다.

박기출은 천해주에게 끝까지 극악무도했다. 그는 “우리 아버지와 친구 아니냐. 원수진 분도 아닌데 나에게 왜 그랬냐”는 천해주의 질문에 “네가 싫었다. 쥐뿔도 없는게 창희 주변에 얼쩡거리는게 싫었다”고 답했다.

이어 박기출은 “곡식을 갉아먹는 병충해는 애초에 박멸해야 했다”며 “넌 그 때 팔려갔어야 했다. 그렇다면 박창희는 지금쯤 인화와 이미 결혼해서 잘 살았을 것이다”고 독설을 날렸다.

이에 천해주는 “함부로 말하지 마라. 내가 사람을 잘못 본 것 같다”고 외치며 집을 나섰다. 박기출은 끝까지 괴물처럼 굴지는 못했다. 그는 천해주가 나간 후 그녀의 등 뒤에 대고 “미안하다. 이 벌은 지옥에 가서 받으마”라며 눈물을 쏟았고 진심으로 사죄했다.(사진=MBC ‘메이퀸’ 캡처)

조연경 j_rose1123@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