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차수연 ‘내사랑 나비부인’ 김정현 연인호흡 당찬영어교사 변신
2012-09-03 08:36:24
 

[뉴스엔 황유영 기자]

배우 차수연이 안방에 복귀한다.

차수연은 SBS 새 주말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극본 문은아 연출 이창민)에 합류한다. '내 사랑 나비부인'은 몰락의 길을 걷던 안하무인 톱 탤런트 출신 새댁이 시댁식구들과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인생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차수연은 극중 발랄하고 적극적인 성격의 영어교사 '목수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차수연이 연기하는 '목수정'은 공부에 매진하느라 연애다운 연애는 한 번도 못해본 인물로 암 수술 후 "언제 죽을 지 모르는 인생 두려움 없이 사랑하고 하루하루 행복하게 살자"는 인생의 모토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당찬 캐릭터다. 극중 주인공 남나비(염정아 분)의 시동생이자 김정욱(김성수 분)의 이복형제로 등장하는 김정현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그 동안 영화 ‘화차’, ‘요가학원’, ‘결혼식 후에’, KBS 드라마 스페셜 ‘리메모리’, ‘헤어쇼’, 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 ‘그들이 사는 세상’ 등 다수의 작품에서 신비스럽고 무게감 있는 이미지의 캐릭터를 연기해 왔던 차수연은 이번 작품을 통해 밝고 발랄한 캐릭터로 변신할 예정이다.

차수연은 “드라마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느낌이 너무 좋았고 그 동안 선보인 적 없었던 밝고 명랑한 성격의 캐릭터에 매력을 느꼈다. '내 사랑 나비부인'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된 것 같아 무척이나 기쁘고 설렌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황유영 alic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