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아그대’ OST 제시카 크리스탈 자매 첫 듀엣곡 정식공개
2012-08-14 18:27:52
 

소녀시대 제시카, 에프엑스 크리스탈, J-Min(제이민)이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OST에 참여했다.

8월15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연출 전기상)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최민호 역)을 만나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 역)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하이스쿨 로맨스다. 소녀시대 제시카와 에프엑스 크리스탈, J-Min이 OST에 참여해 드라마 재미와 감동을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

이번 OST에서 소녀시대 제시카와 에프엑스 크리스탈이 호흡을 맞춘 'Butterfly'는 극중 남녀주인공 러브테마곡으로, 어린 시절 풋풋한 첫사랑을 수줍게 그려낸 가사에 달콤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이다. 제시카, 크리스탈 자매가 정식으로 선보이는 첫 듀엣곡인 만큼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드라마 메인 테마곡으로 삽입되는 '일어나'(Stand Up)는 SM 소속 여성가수 J-Min 솔로곡으로, 앞서 ‘아름다운 그대에게’ 티저를 통해 선공개돼 궁금증을 일으켰다. 이 곡은 강렬한 기타와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가사에는 이 세상엔 나 혼자가 아니라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Butterfly', '일어나'(Stand Up) 두 곡은 8월15일 낮 12시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날 첫 방송되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1회부터 극에 삽입된다.

한편 ‘아름다운 그대에게’ 측은 소녀시대 써니와 에프엑스 루나가 함께 부른 듀엣곡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뉴스엔 권수빈 기자]

권수빈 ppb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