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신사동호랭이 걸그룹’ EXID 5인조 재편, 새 멤버 공개
2012-07-31 10:27:16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인기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야심차게 프로듀싱한 그룹 EXID(이엑스아이디)가 팀을 재정비하고 컴백한다.

EXID는 7월 31일 베일에 쌓여잇던 새 멤버 솔지와 혜린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동시에 5인조로 팀 재정비를 마친 후 기존과 다른 색다른 컬러로 재무장할 것을 예고했다. 이들은 8월 중순께 있을 컴백 준비에 몰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EXID 새 멤버로 영입된 메인 보컬 솔지는 이전 그룹 투앤비 멤버로 데뷔해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 받았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말투와 성대모사로 화제를 모았다. 보컬 혜린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발군의 춤실력으로 높은 경쟁률을 뚫고 팀에 합류했다.

곧 발표될 EXID 미니앨범은 음악성은 물론 폭발적인 댄스와 비주얼적인 측면부터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EXID의 컴백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준 팬 분들께 감사 드린다. 그 동안 초특급 아이 돌 그룹들의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인기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가 오랜 시간 동안 공을 들여 야심차게 프로듀싱한 걸 그룹인 만큼 EXID의 뛰어난 재능과 무한한 가능성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