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양현석 둘째 득남에 ‘아빠닮아 춤꾼되겠네’ 축하봇물
2012-04-30 12:45:04
 

양현성 둘째 득남 소식이 온라인을 달궜다.

양현석 둘째 득남 경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양현석 심사위원님 득남을 축하합니다! 심사평 때마다 정감있는 평이 좋았는데 득남 소식이 제 일인 것처럼 기쁘네요" "은근히 귀요미! 인정있는 말투에 착하고 겸손! 아들도 예쁘겠네요" "아빠 닮아서 아들도 춤 잘추겠네" "둘째 득남! 딸 하나에 아들까지. 만점이네요" "축하해요! K팝스타를 위해 발표를 참았다니 최고!" "양현석 심사위원님 둘째 득남을 축하합니다! 멋진 아들로 성장하길" "아빠 닮아서 최고의 춤꾼으로 크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양현석은 4월2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마지막 결승전에서 양현석은 "중대발표 하나 하고 싶다"며 "엊그제 둘째가 태어났다"고 밝혀 환호를 받았다.

양현석은 "나도 무대 올라가야 하나 싶다가 무대 올라가는 대신 중대발표 하나 하고싶다"며 "엊그제 둘째가 태어났다"고 말했다.이어 양현석은 "무대에서 발표하기 위해 비밀로 하고 싶었다. 둘째는 아들이다"고 밝혔다. (사진= 양현석 둘째 득남 고백 장면 / SBS 'K팝스타' 캡처)

[뉴스엔 문지연 기자]


문지연 annbeb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