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드림하이2’ 정진운 착한손 vs 지연 나쁜손 애정행각 미궁속 러브라인
2012-03-19 14:58:43
 

[뉴스엔 황유영 기자]

정진운의 착한손과 지연 나쁜손이 '드림하이2' 러브라인을 추측하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하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는 2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진유진(정진운 분), 신해성(강소라 분), 제이비(JB 분), 리안(지연 분)의 엇갈린 러브라인과 슈퍼 아이돌 오디션 마지막 관문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월19일 '드림하이2'가 공개한 진리커플 스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진운 착한손'이라는 제목으로 명명된 사진에서 정진운이 지연 어깨에 손을 올려 친근함을 표현하면서도 정작 어깨에 손은 닿지 않은 매너손으로 여배우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두번째 사진에서는 지연이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정진운의 얼굴을 장난스럽게 움켜쥐고 있다. 정진운도 흔쾌히 자신의 얼굴을 내주며 지연의 장난에 호응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진리커플' 유진 리안의 커플 사진이 공개되며 '드림하이2' 러브라인 전개는 한층 더 미궁으로 빠지고 있다.

19일 방송되는 15회에서는 슈퍼아이돌 진유진이 어린 시절의 상처로 오랫동안 외면해왔던 어머니를 위한 ‘한 사람만을 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유진의 슬픈 가족사와 진심을 담은 감동 무대는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전망이다.

황유영 alic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