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샤이니 ‘셜록’ 공개임박, 종현 작사-민호 랩메이킹 멤버참여도↑
2012-03-16 10:17:50
 

[뉴스엔 권수빈 기자]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샤이니 새 미니앨범 ‘셜록’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이번 샤이니 '셜록' 미니앨범은 3월19일 국내 음악 사이트와 아이튠즈 등을 통해 전세계 동시 공개된다. 이어 21일부터는 오프라인에서도 샤이니 '셜록' 미니앨범이 정식 발매된다.

샤이니 타이틀곡 ‘셜록’은 하이브리드 리믹스로 탄생된 색다른 스타일 음악으로,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가 선사한 세련된 안무까지 획기적인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결합된 곡이다.

샤이니 타이틀곡 '셜록' 외에 '늘 그 자리에’는 멤버 종현 작사곡으로,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가사로 특별함을 더했다.

또 샤이니‘셜록’을 탄생시킨 2개 노래 ‘Clue’와 ‘Note’를 비롯해 화려한 기타 독주와 스트링 세션이 인상적인 ‘The Reason’, 멤버 종현이 작사, 민호가 랩메이킹에 참여해 이별의 순간을 매일 되살리는 악몽에서 깨워주길 바라는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알람시계’도 수록돼 눈길을 끈다.

이밖에도 샤이니 '셜록' 미니앨범에서는 최고 작곡가 Kenzie가 작곡,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와 멜로디가 매력적이며 한국에서도 방영 예정인 한중일 합작드라마 ‘Strangers6’ 메인 테마곡 ‘낯선자’까지 총 7곡으로 구성,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샤이니는 3월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셜록' 컴백 무대를 갖는다. (사진=타이틀곡 '셜록'으로 컴백하는 샤이니)

권수빈 ppb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