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세자빈 김소현 초등학교졸업 “감독님들 많이 불러주세요” 당찬 포부
2012-02-16 16:24:25
 

[뉴스엔 김예서 기자]

'해품달' 아역배우 김소현이 초등학교 졸업을 했다.

김소현은 1월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안녕하세요. '해를 품은 달'과 '옥탑방 왕세자'의 세자빈 소현이에요"라는 인사로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제가 드디어 오늘 초등학교 졸업을 했답니다. 아! 그리고 우리나라 모든 감독님께 말씀드릴 게 있습니다. 이제 중학생도 됐으니 착하고 예쁜 역할에 많이 불러주세요"라고 적으며 명품 아역답게 연기에 대한 욕심도 내보였다.

김소현이 사진과 함께 게재한 사진은 졸업 축하용 꽃다발을 들고 있는 사진이다. 오랜만에 사복을 입고 긴 머리를 늘어트린 모습이 이제 갓 중학생이 되는 풋풋함을 느끼게 해준다.

김소현 트위터를 접한 네티즌들은 "졸업 축하해요. 중학교 가서 공부도 연기도 더 열심히 하길" "사복차림이 이렇게 예쁘다니. 현대극에서도 하루빨리 볼 수 있길" "아역다운 풋풋함과 초등학생답지 않은 성숙미를 함께 가진 소현양" "감독님들 어서어서 소현양 많이 불러주세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소현이 출연하는 SBS 새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는 오는 3월 14일 첫 방송 된다.(사진=아역배우 김소현 트위터)

김예서 beodl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