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아이유 유승호 티아라 고교생★ 졸업, 오늘(9일) 교복 벗는다
2012-02-09 08:46:06
 

[뉴스엔 이민지 기자]

고교생 스타들이 대거 졸업한다.

삼촌팬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는 가수 아이유는 2월 9일 동덕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다. 아이유는 동창생들에 폐를 끼칠까 염려해 졸업식 참석 여부를 고민했으나 결국 졸업식 참석을 결정했다. 친구들, 선생님들과 석별의 정을 나눌 예정이다.

성인배우로 거듭나 여성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승호 역시 이날 일산 백신고등학교를 졸업한다. 유승호는 졸업 전 이미 한 대학의 특례입학 제안을 받았으나 의미없다고 판단, 거절해 화제를 모았다.

티아라 지연과 화영은 이날 각각 리라이트고등학교와 전남여상을 졸업하지만 KBS 2TV '뮤직뱅크 인 파리' 촬영으로 프랑스에 체류 중이라 졸업식에는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 화영과 쌍둥이인 파이브돌스 효영은 이날 광주 숭일고등학교를 졸업한다.

에이핑크 보미와 '슈스케3' 신지수, 더블에이 김치와 호익은 함께 한국예고를 졸업한다. 이들은 이날 오전 11시 진행되는 졸업식에 참석해 정든 학교와 작별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B1A4 공찬과 마이네임 준큐도 이날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하며 아역배우 출신 이현우는 평촌고등학교를 졸업한다.


이민지 기자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