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김승현 “동안이라고? 나이 그거밖에 안먹었냐던데”(인터뷰)
2012-02-09 08:07:49

[뉴스엔 글 박아름 기자/사진 안성후 기자]

1990년대 하이틴 스타에서 이제는 성숙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남자가 된 배우 김승현을 만났다. 전성기에 비해 활동이 뜸해졌다고도 볼 수 있지만 지난 2010년 10월 소집해제를 명 받았던 그는 2006년 드라마 '자매바다' 이후 4년만에 MBC 주말드라마 ‘욕망의 불꽃’을 통해 연기 활동을 재개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만들어가고 있다. 최근엔 채널A '해피앤드' 촬영에 한창이다.
“흔한 이름 '김승현'? 오히려 좋아요”

탤런트 김승현을 비롯해 농구선수 김승현, 방송인 김승현, 축구선수 김승현, 야구선수 김승현 등 공교롭게도 '김승현’이란 이름을 가진 유명인들이 많다. 그럼에도 불구, 김승현은 본명활동을 고수하고 있다. 연예계 생활하는 데 있어 불편함은 없었을까?

“처음엔 이름을 바꿔보는게 어떻겠냐는 얘기도 있었지만 결국 바꾸지 않았다. 오히려 이름이 같아 좋은 점도 있는 것 같다. 연예인 농구팀 활동을 하면서 우연치 않게 농구선수 김승현 형을 봤고 운동을 하면서 친해졌다. 서로 기사가 나오면 찾아보게 되고 그 후 자신의 기사가 아니라서 놀라기도, 웃기도 했다. 또 김승현 형이 영화관 멤버십 카드를 양도해준 적도 있었다. 당시 직원들도 전혀 의심하지 않더라”

이뿐만이 아니었다. 방송인 김승현과 관련된 웃지못할 에피소드도 있었다. 방송인 김승현이 진행하는 퀴즈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가 카메라 감독이 두 김승현 중 어떤 김승현을 잡아야할지 몰라 NG가 났던 것이다. 또 배우 김승현의 방송 출연료가 방송인 김승현 통장으로 입금되는 바람에 다시 그로부터 돈을 돌려받은 적도 있었다.

"제가 동안이라구요?"

김승현은 '동안'이란 말에 "동안 얘기를 좀 듣는 편이지만 실제보다 딱 한 살만 깎더라"며 웃음지었다. 그러나 고등학생 때부터 연예계 활동을 해온터라 은근히 그를 어리지 않게 보는 이들도 적지않다.

"반대로 ‘그거밖에 안먹었어?’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다. 나이 얘기하면 다들 깜작 놀란다. MBC ‘욕망의 불꽃’ 촬영할 때도 성현아 조성하 신은경씨 등도 ‘그거밖에 안먹었어?’라며 놀라더라. ‘욕망의 불꽃’ 당시 유승호 서우 등을 제외하곤 거의 막내급이었으니 말이다"

"예능? '정글의 법칙' 출연하고 싶어요"

김승현은 예능 프로그램에도 일가견이 있다. 자신이 게스트가 되는 것보다 과거 진행경험을 살려 자신이 직접 진행하는게 오히려 편하다는 김승현은 교훈을 주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은 욕심도 있다. 그래서 그는 "최근 출연하면 좋겠다 생각했던 프로그램이 ‘정글의 법칙’"이라며 "교훈도 얻고 감동도 있고 나한테도 남는게 많은 것 같다"고 말했다.

20대 연기자 김승현 vs 30대 연기자 김승현

30대에 접어들면서 김승현의 연기관은 달라졌다. 배우라면 일단 역할을 가리지 않고 해야한다는 것과 역할의 비중 또한 크게 따져선 안될 것 같다는 것이다. '연기만 할 수 있다면 그 어떤 것도 해야하지 않을까?'라는 게 그의 생각.

"나를 직접 대면하지 않고 모델 이미지로만 보셨던 관계자분들에겐 ‘저 친구가 저런 역할을 할 수 있을까?’와 같은 편견이 있었던 것 같다. 과거 작품을 함께했던 PD들은 ‘20대 때 연기나 그동안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많이 달라진 것 같다. 삶의 경험도 많아진 것 같고 멜로 주인공 역할을 해봐도 될법한 느낌을 받았다’고 말씀해 주신다. 이와 함께 ‘이젠 네가 연기에 더 목숨을 걸어야하지 않을까’란 말씀도 해주시더라. 30대 접어들면서 연기를 해보니까 감정이나 캐릭터 분석이 어렸을 때보다 더 잘되는 것 같다. 이제는 연기에 더 집중하면서 내 이미지를 깨보려고 나름대로의 노력을 해야할 것 같다"

"2012년, 좋은 연기로 찾아갈게요"

연기자로서 그는 잘사는 집 아들, 착한 대학생 등과 같은 역할을 주로 해온 탓에 다소 센 역할을 해보고 싶은 욕심이 있다. 따라서 개인적으로 해보고싶은 캐릭터는 극과극 캐릭터가 강한 역할들이라고. "각인시킬 수 있을만한 역할을 하고싶다"는 포부를 드러낸 김승현은 좋은 연기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현실적으로 봤을 때 배우가 한 해에 작품 두 편 이상을 하기가 어렵다. 그런데 2010년 소집해제 후 드라마를 두 편이나 해서 내 나름의 목표로는 잘 한거다. 한 달 밖에 쉬지않고 바로 아침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했다. 그래서 2011년은 나한테는 나름대로 선전한 해가 아닌가 싶다. 좋은 작품을 만나서 2012년엔 다시 한 번 도약할 수 있는 한 해를 만들고 싶다”

박아름 jamie@ / 안성후 jumping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레이양, 한뼘 란제리로 겨우 가린 글래머 몸매 “다이어트”
‘전현무♥’ 한혜진 속옷 화보, 군살 제로 황홀 S라인
‘김지훈 열애설’ 윤호연 아나, 풍만한 비키니 자태 깜짝
인생술집 김수미 “남편, 다른 여자와 데이트 했으면” 충격 발언
‘연애의 맛’ 이필모♥서수연 신혼집 공개, 혼수장만→리모델링
‘좋은아침’ 곽현화 럭셔리 2층집 공개, 사생활 보장 화장실까지
효민, 터질 것 같은 끈 수영복 몸매 ‘청순 글래머’
수영복 입은 윤보미, 감탄 나오는 볼륨감에 복근까지

      SNS 계정으로 로그인             

늘 핫한 설리

청순한 여신 윤...

리얼 간지 소지...

그래미 가는 방...

‘전현무♥’ 한혜진 속옷 화보, 군살 제로 황홀 S라인[SNS★컷]

레이양, 한뼘 란제리로 겨우 가린 글래머 몸매 “다이어트”[SNS★컷]

‘김지훈 열애설’ 윤호연 아나, 풍만한 비키니 자태 깜짝[SNS★컷]

인생술집 김수미 “남편, 다른 여자와 데이트 했으면” 충격 발언 [결정적장면]

효민, 터질 것 같은 끈 수영복 몸매 ‘청순 글래머’[SNS★컷]

클라라 화제의 신혼집 공개, 초호화 아파트서 보는 서울 야경[SNS★컷]

큐리, 이만큼 섹시했나? 그물 비키니 상상돼 더 아찔[SNS★컷]

“복근+볼륨도 완벽” 전혜빈, 섹시 관능 아우르는 머슬퀸

‘연애의 맛’ 이필모♥서수연 신혼집 공개, 혼수장만→리모델링[결정적장면]

‘너목보6’ 우승자 황지현 ‘강남스캔들’ 캐스팅, 안방극장 합류(공식입장)

‘잠시만 안녕’ 이민혁 신우 양요섭 키 민호, 男아이돌 줄줄이 입대[뮤직와치]

“위성락 잊어” 진선규, 또 한번 사고칠 준비[스타와치]

‘붉은달’ 이이경 “악플 각오하고 출연, 김선아와 새벽 1시간 통화”[EN:인터뷰①]

‘너의노래는’ 박효신이 된장찌개 끓이는 걸 보다니[TV와치]

비투비 이민혁, 래퍼 편견에 가두기 아까운 팔방미인[뮤직와치]

류승룡, 지독했던 4년 암흑기 청산하나[스타와치]

‘황후의 품격’ 결방, 영리한 자신감인가 패착인가[TV와치]

‘킹덤’ 왕세자→‘아이템’ 꼴통검사, 2019년도 주지훈의 해 될까[TV와치]

워너원 옹성우 데뷔작 男주에 엇갈린 반응, 왕관의 무게..[스타와치]

대상감이었던 ‘골목식당’ 어쩌다 해명까지 하게 됐나[TV와치]

‘사바하’ 이정재 “종교 영..

이정재가 '사바하'는 종교 영화가 아닌 독특한 범죄영화에 가깝다고 강조..

“작가도 ‘극한직업’ 결혼하지 말란 ..

주지훈 “정우성·이정재, 술 마신 다..

‘졸업’ 스트레이키즈 승민 “성인됐..

마마무 화사 “과분한 1위 감개무량, ..

인피니트 성종 “‘레몬사탕’ 후 첫 ..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