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뱀파이어 아이돌’ 시청률 종편 1위 ‘개성만점 콘텐츠 기대주 우뚝’
2012-01-20 15:09:16
 

'뱀파이어 아이돌'이 종편 기대주가 됐다.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1월 19일 오후 6시 방송된 MBN '뱀파이어 아이돌'(극본 이성은, 하철승/연출 이근욱) 재방송분은 유료방송가입가구 기준 0.993% 시청률을 기록하며 19일 방송된 종편 전체 프로그램 중 1위에 올랐다.

'뱀파이어 아이돌'에 이어 TV조선 '최박의 시사토크판'이 0.95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2위를 차지했다.

'뱀파이어 아이돌'은 재방송분 뿐만 아니라 오후 8시 방송된 본방송 또한 나쁘지 않은 성적을 거뒀다. 19일 방송된 '뱀파이어 아이돌' 28회는 유료방송가입가구 기준 0.63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5일 첫방송된 '뱀파이어 아이돌'은 뱀파이어 별의 어리숙한 왕자(이정 분)가 지구에서 아이돌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내용을 담은 청춘멜로시트콤이다. 독특한 발상과 연기자들의 개성 넘치는 연기로 호평을 얻고 있다.

김수미 오광록 신동엽의 코믹 연기는 물론 다비치 강민경, 걸스데이 민아, 제국의 아이들 황광희, 김우빈, 이수혁, 홍종현, 천우희 등이 출연해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MBN)

[뉴스엔 허설희 기자]

허설희 기자 husu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