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포토엔]문채원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됐어요’
2011-12-12 18:57:50
 

[뉴스엔 정유진 기자]

제27회 '코리아 베스트드레서 스완 어워드' 시상식이 12월 12일 오후 6시 서울 남산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 & 리젠시룸에서 개최됐다.

'코리아 베스트드레서 스완 어워드' 영화배우 부문에서는 청룡영화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 박해일과 '천일의 약속'에서 빛나는 연기를 펼치고 있는 수애가 동반 수상했다. 코리아 베스트드레서 탤런트 부문에서는 드라마 '공주의 남자', 영화 '최종병기 활' 헤로인 문채원과 배우 김수현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코리아 베스트드레서 가수 부문에서는 K-POP의 주역들인 미쓰에이와 슈퍼주니어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코리아 베스트드레서 모델부문에서는 톱모델 한혜진과 패션쇼와 CF모델을 비롯해 '무사 백동수'에서 정조로 각광받은 홍종현이 수상했다.

코리아 베스트드레서 스포츠 부문에서는 두산 베어스의 보물 외야수 김현수 선수와 일본에서 뽑은 '한국여자 골프 미녀스타' 안신애가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코리아 베스트드레서 정치인 부문에서는 '문화가 답이다'를 저술하는 등 문화 복지와 문화 교육에 대해 뛰고있는 조윤선 의원과 '지금의 나를 이끄는 힘은 지난 날의 꿈'을 저술하기도 한 김영환 지식경제위원회 위원장이 선정됐다.

마지막으로 코리아 베스트드레서 문화인 부문에서는 도예가이자 교수인 정석영과 숙명가야금연주단 예술감독이자 전통문화예술대학원 교수인 송혜진이 수상했다.

또 이번 코리아 베스트드레서 시상식에서 새롭게 추가된 부분인 '글로벌 어치브먼트(Global Achievement)' 부문 수상자로는 일본이 배출한 최고의 레전드 축구스타이자 축구실력뿐만 아니라 패션센스도 상당히 뛰어난 나카타 히데토시가 선정됐다.

한편 '코리아 베스트드레서 스완 어워드'시상식은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 정치, 경제, 문화, 스포츠, 모델 등 8개 분야에서 올 한해 동안 눈부신 활약과 패션의 가치를 잘 표현해준 남녀 16인을 뽑는 시상식으로 지난 1983년 1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27회째를 맞았다.


정유진 기자 noir197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