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버스커버스커 ‘동경소녀’ 음원 주간차트 1위, 올해도 슈스케 강세
2011-10-11 10:22:37
 

올해도 ‘슈퍼스타K3’ 음원 흥행이 매섭다.

10월 11일 소리바다 측은 "케이블채널 엠넷 '슈퍼스타K3(이하 슈스케3)'에서 버스커 버스커의 ‘동경소녀’가 10월 2일부터 8일까지 10월 첫째주 주간차트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슈스케3' 톱11의 첫 미션 곡인 ‘동경소녀’를 수준 높은 실력으로 선보인 버스커 버스커는 이 곡을 통해 단박에 가요계 기대주로 떠올랐다.

이어 혼성듀오 투개월의 ‘여우야’가 3위, ‘슈스케2’ 우승자인 허각의 ‘Hello(헬로)가 4위, 울랄라세션의 ‘달의 몰락’이 6위로 음원차트를 장악하며 '슈스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 다른 케이블 방송 음원인 이정의 ‘사랑에 미쳐본다’는 65계단 수직 상승하며 12위에 안착해 눈길을 끌었다. 이 곡은 OCN TV시리즈인 '뱀파이어 검사'의 배경음악으로 이정의 뛰어난 가창력과 깊은 감성이 나타난 애절한 발라드 음악이다.

이밖에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나가수)에서 폭발적인 샤우팅으로 로커의 진면목을 보인 김경호의 ‘못찾겠다 꾀꼬리’도 13위에 오르며 방송OST 인기 대열에 합류했다.

한편 지난 7일 '슈스케3' 두번째 생방송 미션에서 선보인 울랄라세션의 ‘Open Arms(오픈 암스)’와 투개월의 ‘Poker Face(포커 페이스)’를 비롯해 9일 '나가수' 듀엣 경연에서 선보인 김경호, 김연우의 ‘사랑과 우정 사이’와 윤민수, 이영현의 ‘체념’은 실시간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달렸다.

[뉴스엔 고경민 기자]

고경민 기자 gogini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