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대니얼 대 킴 ‘기적의오디션’ 특별심사, 할리우드식 독설은?
2011-06-29 08:30:36
 

대니얼 대 킴 ‘기적의오디션’ 특별심사, 할리우드식 독설은?


명품 심사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SBS '기적의오디션'에 대니얼 대 킴이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부산에서 태어나 어린시절 미국으로 이민간 대니얼 대 킴은 미국 인기드라마 '로스트'에서 권진수 역으로 김윤진과 부부 호흡을 맞췄다. 미국 본토에서 상당한 입지를 구축한 동양계 배우로 이번 LA예심에서 특별 심사위원을 맡게 됐다.

대니얼 대 킴은 "요태까지 날 미행한고야?", "아무도 날 이해모태. 난 한번만이라도 햄보카고시픈데 왜 나 꽈찌쭈는 햄보칼수가업서!" 등 '로스트'에서의 어눌한 한국어 발음으로 인터넷 상에서 다양한 패러디를 만들어내며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기도 했다.

'기적의오디션' 연관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꽈찌쭈'는 대니얼 대 킴에게 누리꾼들이 붙여준 애칭으로 '로스트' 권진수를 어눌하게 발음한데서 시작됐다.

대니얼 대 킴의 모습이 담긴 '기적의 오디션'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할리우드식 독설 들을 수 있을까?", "한국어는 좀 늘었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대니얼 대 킴은 지속적으로 한국어 공부를 하고 있어 간단한 의사소통은 한국어로 가능한 것으로 전해진다.

관심을 얻고 있는 대니얼 대 킴의 최신 한국어 실력과 할리우드식 심사스타일은 7월1일 오후11시5분 SBS '기적의오디션' 서울-LA편을 통해 공개된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민지 기자 oing@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하우스 근황 공개 “외부 마감 중…곧 완공 예정”(승아로운)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독박 육아로 우울증 앓던 아내, 기혼 썸 대화방 들어가…내연남 집 초대까지 ‘애로부부’ (종합)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아이돌 여배우 C 성형 밥먹듯 “누구신지?”, 母 “호적 파겠다”경고[여의도 휴지통]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민효린♥태양 러브하우스 이랬다, 100억↑ 한남동 한강뷰 고급빌라

배우 송유정 이어 래퍼 아이언까지, 잇따른 사망 비보에 충격(종합)

초아 ‘싱어게인’ 탈락 소감 “모든 에너지와 열정을 쏟아붓고 몰두했던 시간”(전문)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