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임재범 시티헌터 OST 부른다, 나가수 이후 첫 신곡발표
2011-05-19 07:37:16
 

임재범 시티헌터 OST 부른다, 나가수 이후 첫 신곡발표


임재범이 시티헌터 OST를 통해 신곡 ‘사랑’을 선보인다.

가요계의 오랜 야인으로 지내다 최근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나가수)에 출연 후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임재범이 ‘나가수’ 출연 이후 처음으로 신곡을 시티헌터 ost를 통해 공개하기로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임재범이 발표할 신곡 제목은 '사랑'으로 5월 19일 자정을 기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되고 24일 음반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임재범 신곡 '사랑'은 SBS 새 드라마스페셜 ‘시티헌터’주제가이기도 하다.

임재범 '사랑’은 블루스가 가미된 발라드 장르로 임재범 특유의 거칠고 슬픈 감성이 두드러지는 곡이다. 드라마 '시티헌터' 결말을 예시하는 듯한 슬픈 노랫말은 곡 녹음 내내 임재범을 깊은 슬픔의 감정으로 빠져들게 만들었고 그 감정이 곡에 그대로 드러나고 있다.

임재범은 4시간 여에 걸쳐 진행된 녹음 과정 내내 “노래가 노랫말이 너무 아프다…너무 슬프다”는 말을 되풀이하며 ‘사랑’에 배인 진한 감성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임재범의 이번 신곡이 관심을 모으는 것은 ‘나가수’에 출연해 11년 전 발표된 발라드 ‘너를 위해’로 엄청난 반향을 일으킨 후 처음 내놓는 새 발라드이기 때문.

현재 임재범과 관련된 과거와 현재의 모든 것에 대중의 관심이 폭발적인 상황이라 새 드라마 ‘시티헌터’는 방송을 앞두고 임재범의 주제곡이 드라마의 초반 관심몰이에 든든한 지원군이 될 전망이다. 임재범은 현재 건강 악화 등의 문제로 ‘나가수’ 출연 여부가 불투명해져 그의 노래에 감동받은 팬들의 마음을 애타게 하고 있다.

한편 새 드라마 ‘시티헌터’는 일본 동명 만화 원작에 기초한 20부작 블록버스터 드라마로 이민호 박민영 구하라 이준혁 황선희 등이 출연한다.

[뉴스엔 고경민 기자]

고경민 goginim@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