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이채영, 김승현과 열애설 “사실무근” 강력 부인
2011-03-24 09:47:54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채영, 김승현과 열애설 “사실무근” 강력 부인


탤런트 이채영이 농구선수 김승현과의 열애설을 강력하게 부인했다.

이채영 소속사 디비씨홀딩스 측은 3월24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채영은 현재 드라마와 광고 촬영 등 밀린 스케줄을 소화하는 데 여념이 없는 상태다. 김승현 선수와의 쇼핑부터 열애까지 모두 사실무근이다"고 부인하는 입장을 밝혔다.

디비씨홀딩스 측은 "예전 기사화가 되었을 당시 인터뷰를 통해 사실이 아님을 말씀드렸다. 당시에도 심적으로 많이 스트레스를 받았었는데 다시 사실이 아닌 내용으로 기사화가 되어 예정된 드라마 및 광고 촬영에 지장을 주게 되는 것은 아닌지 심각하게 우려된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내용으로 기사화 시키는 것을 자제 부탁드리며 기사화된 내용은 전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고 거듭 부인했다.

이채영은 지난 5일 경기도 여주의 명품아웃렛에서 대구 오리온스 간판 포인트 가드 김승현 선수와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을 근거로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채영은 2009년에도 한 차례 김승현과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에도 이채영 측은 열애설을 강력히 부인했다.

한편 이채영은 현재 MBC드라마 '로열패밀리'에서 박민경 기자 역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각종 CF 촬영으로 분주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민지 oing@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