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김보경, 장진감독-김지원-이병우와 ‘봄처럼’ 훈훈 직찍 공개
2011-03-18 11:12:14
 

[뉴스엔 고경민 기자]

실력파 가수 김보경이 영화 '로맨틱 헤븐'의 장진감독과 주연배우 김지원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영화 '로맨틱 헤븐'의 뮤직비디오 음악으로 김보경의 ‘봄처럼’이 삽입되면서 인연을 맺은 김보경과 장진감독은 지난 16일 영화 '로맨틱 헤븐'의 시사회에서 촬영된 영화 대박 기념 인증샷을 찍었다.

이날 김보경은 시사회장에서 영화 뮤직비디오 음악으로 삽입된 ‘봄처럼’과 ‘하루하루’를 열창하여 영화팬들을 감동시켰다.

사진 속 김보경은 수줍은 듯 엄지손가락을 세우며 영화 대박을 응원했고 김태희 닮은 꼴로 화제를 모았던 김지원과 함께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줫다. 또 김보경은 영화 '로맨틱 헤븐'의 음악 감독을 맡은 기타리스트 이병우와도 함께 촬영하며 넓은 인맥을 과시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수줍은 듯 서있는 김보경의 모습이 너무 귀엽다”, “영화를 위해 뭉친 모습이 훈훈하다”, “봄처럼 음악도 영화도 대박나길 바란다”등 댓글을 올리며 함께 응원을 보냈다.

한편 ‘봄처럼’은 김보경의 첫 미니앨범 [the FIRST DAY]의 수록곡으로 영화 '로맨틱 헤븐'의 뮤직비디오 음악으로 알려지며 팬들에게 재조명됐다. 지난 16일 싱글로 발매되었으며 네이버 뮤직차트 2위, 벅스 차트 3위, 싸이뮤직 4위를 기록하는 등 승승장구 중이다.

고경민 goginim@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