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휘성 ‘가슴시린이야기’ 차트 점령 감격 흥분 “울고 있어요, 잠이 안와요”
2011-03-15 10:39:46
 

[뉴스엔 이민지 기자]
휘성 ‘가슴시린이야기’ 차트 점령 감격 흥분 “울고 있어요, 잠이 안와요”



휘성의 신곡 발라드 '가슴 시린 이야기'가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했다.

휘성 표 반전 발라드로 불리고 있는 '가슴 시린 이야기'는 3월15일 자정 멜론, 도시락, 엠넷, 벅스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음악팬들은 휘성의 신곡 공개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팬들의 반응에 휘성은 트위터를 통해 "반응 죽이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울고 있어요"라고 기쁜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이어 "잠이 안온다. 여러분 앞으로 입조심 하고 겸손하게 음악만 열심히 하겠다. 겸손하게 겸손하게"라고 소감을 전했다.

'가슴 시린 이야기'는 김도훈과 이상호 콤비의 곡으로 강한 비트와 화려한 오케스트레이션의 멜로디에 휘성의 슬픈 보이스가 더해져 애절한 발라드로 탄생했다. 비스트 용준형이 피처링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총 3곡이 수록된 이번 싱글 앨범 '가슴 시린 이야기'에는 동명 타이틀곡 '가슴 시린 이야기', '설마', '아는 사람'이 수록돼 있으며 휘성이 전곡 작사는 물론, 앨범과 뮤직비디오, 무대 퍼포먼스까지 직접 프로듀스했다.


이민지 oing@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