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김현숙-미쓰에이 민 닮은꼴 얼마나 “민이 20kg 찌면..”
2011-02-24 10:27:42
 

[뉴스엔 박영주 기자]

개그우먼 김현숙이 걸그룹 미스에이의 멤버인 민과 닮았다는 말을 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현숙은 QTV '순위 정하는 여자' 촬영 도중 "카메라를 통해 화면을 볼 때마다 미스에이의 민과 닮았다고 느낀다"고 깜짝 발언을 했다.

갑작스런 김현숙의 멘트에 출연진들은 "그런 말 말라"며 술렁이기 시작했지만, 다시금 골똘히 쳐다보던 사람들은 순간 놀라며 "진짜 닮았다!"고 환호성을 내지르기 시작했다.

MC 이휘재는 "이렇게 보고 있으니 정말 닮았다! 이러면 안되는데..."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데니안 또한 "닮았다~"고 말하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더 나아가 함께 출연한 김나영은 실제로 방송에서 만난 미스에이 민이 "언니, 제가 진짜 현숙 언니를 닮았나요?"라고 심각하게 물어봤다고 밝혔다. 이 때문에 민 역시 김현숙과 닮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사실이 드러난 것.

뜨거운 반응을 확인한 김현숙은 미스에이의 곡인 'Bad Girl Good Girl'을 부르며 안무를 선보였고, 이러한 모습을 보다 못한 정주리는 "민이 한 20Kg 정도 더 쪘을 때!"라는 찬물을 끼얹는 듯한 멘트로 김현숙을 진정시켰다.

하지만 기분이 좋아진 김현숙은 이날 촬영 내내 미스에이의 노래와 안무를 쉬지 않고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2월24일 방송.

박영주 gogogirl@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