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강민경 손동운 ‘우동’ 인기만발 ‘명카드라이브 냉면 이길까?’
2010-12-18 16:00:08
 

[뉴스엔 전원 기자]

비스트 손동운과 다비치 강민경이 부른 윈터송 ‘우동’이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손동운과 강민경이 입을 맞춘 ‘우동’은 12월 17일 음원이 공개된 직후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폭풍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우동’은 음원차트 상승세는 물론 곧 이어 공개된 뮤직비디오로 깜찍함을 더했다. ‘우동’뮤직비디오에서는 남녀 주인공의 우동을 먹는 모습과 함께 손동운과 강민경이 서로 주고 받듯이 사랑의 고백을 늘어놓는 장면이 등장해 눈과 귀를 한꺼번에 만족시켰다.

‘우동’은 겨울의 미각을 한껏 자극하는 의성어 “후루룩 짭짭 냠냠 맛있어”로 겨울에 우동을 먹으면서 사랑을 속삭이는 연인들의 모습을 귀엽게 표현한 곡이다. 명카드라이브의 ‘냉면’에 이은 미누키 작곡가의 음식 시즌 송 프로젝트다.

특히 두 남녀가 번갈아가면서 서로를 향한 사랑의 이유를 ‘우동’의 다양한 매력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후렴구에 등장하는 ‘동도로 동동’으로 시작하는 멜로디의 경쾌함과 두 보컬의 달콤함이 한데 어우러져 듣기 편한 곡으로 완성됐다.

한편, 손동운이 속한 비스트는 최근 단독콘서트를 마치고 'Beautiful'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전원 wonwon@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