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레인보우 ‘에이’ 아찔 각선미 매력발산 男心 ‘흔들’
2010-08-20 18:43:32
 

[뉴스엔 이언혁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가 절도있는 군무로 아찔한 매력을 선사했다.

레인보우(김재경 오승아 정윤혜 노을 김지숙 조현영 고우리)는 8월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2TV ‘뮤직뱅크’(MC 송중기 서효림)에 출연해 ‘A’(에이)를 선보였다.

레인보우는 앞서 '가십걸' 등을 통해 깜찍한 매력을 발산한 바 있다. 하지만 '에이'에서는 한층 성숙한 모습을 강조하고 있다. 레인보우는 민소매 셔츠에 핫팬츠, 깨끗하게 올려 묶은 포니테일로 상큼함을 더했다.

레인보우는 이날 사전녹화 후 대기실에서 기자와 만나 "같은 의상과 헤어스타일이지만 각자의 느낌이 다 다르다는 평이다"며 "데뷔 무대보다 컴백이 더 떨렸지만 팬들의 반응이 좋아 행복하다"고 털어놨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하얀 눈물’의 이루와 ‘그리운 날에’의 초신성(윤학 성제 건일 지혁 광수 성모)이 컴백했으며 ‘아무도...그 누구도’의 대국남아(미카 가람 현민 제이 인준), ‘끝까지 들어’의 나비, ‘사랑하면 뭐해’의 성은, ‘Stop’(스톱)의 블랙리스트(루시 치타), ‘알 거 없잖아’의 JQT(제이큐티, 민정 가진 지은 민선), ‘No Playboy’(노 플레이보이)의 나인뮤지스(라나 세라 재경 이샘 민하 은지 이유애린 비니 혜미), ‘애기야’의 서인국, ‘외톨이’의 바비킴이 출연했다.

아울러 ‘내 사랑’의 홍진영, ‘올래’의 장윤정, ‘하다가’의 환희, ‘밥만 잘 먹더라’의 옴므(Homme, 2AM 창민&에이트 이현), ‘바람필래’의 조성모, ‘Queen’(퀸)의 손담비, ‘Better Together’(베터 투게더)의 세븐, ‘나 이런 사람이야’의 DJ DOC(이하늘 정재용 김창렬), '마돈나'의 시크릿(전효성 송지은 징거 한선화), '루시퍼'의 샤이니(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허리케인 비너스'의 보아(BoA)가 무대를 꾸몄다.

이언혁 leeuh@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