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여친구’ 박수진, 이승기 첫 사랑 캐스팅
2010-07-07 08:34:52
 

[뉴스엔 김유경 기자]

배우 박수진이 SBS 드라마 ‘내 여자친구의 구미호’(이하 여친구)에 캐스팅 됐다.

박수진은 오는 8월 방송예정인 SBS 드라마 ‘여친구’(극본 홍정은, 홍미란 / 연출 부성철)에 캐스팅됐다고 7일 밝혔다. ‘여친구’는 배우 신민아와 이승기의 캐스팅과 홍자매의 차기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박수진은 이승기가 어릴 적 처음 본 순간부터 한 눈에 반해 죽도로 따라다니는 미모의 연극영화과 학생이자 떠오르는 신인배우 은혜인 역으로 출연한다. 은혜인은 한번도 남자로 보이지 않던 차대웅(이승기 분)이 언젠가부터 구미호(신민아 분)와 함께 다니는 것을 보고 감정이 흔들리게 되면서 그려낼 삼각 러브라인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박수진은 청순하고 깜찍한 외모로 2007년 가수에서 연기자로 변신 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굵직굵직한 작품들을 통해 연기력을 쌓아왔다. 박수진은 KBS 2TV ‘꽃보다 남자’에서는 소이정(김범 분)의 첫사랑인 청순한 여인으로, MBC ‘선덕여왕’에서는 단아한 마야부인으로, SBS ‘천만번 사랑해’에서는 톡톡 튀는 매력의 신세대 며느리로 김희철과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수진은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점차 성숙해지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 영화 ‘펜트 하우스코끼리’ 카메오 출연으로 첫 스크린 신고식까지 치렀다.

박수진은 사극에서 현대극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며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승기, 신민아, 박수진이 유쾌한 러브라인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은 8월 예정. (사진=더블엠 엔터테인먼트)

김유경 kyong@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