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포토엔]인피니트, 긴장되는 첫 무대~
2010-06-09 18:08:01
 

[뉴스엔 안성후 기자]

7인조 신예 아이돌그룹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 첫 단독 쇼케이스가 6월 9일 오후 6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7층 CGV 아트홀에서 열렸다.

인피니트는 쇼케이스에서 첫 미니앨범 '퍼스트 인베이젼'(first invasion)의 중독성 강한 타이틀곡인 '다시 돌아와'와 'she's back'을 비롯해 총 3곡을 멋진 댄스와 함께 선보였다. 또 멤버들이 아카펠라를 비롯해 댄스 배틀 등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을 처음으로 공개, 팬들에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인피니트 팬클럽 카페를 통해 참여를 신청한 250명의 팬이 함께 했다. 이날 쇼케이스는 참가신청 공지 소식을 들은 팬들이 한꺼번에 참가 신청을 하는 통에 한동안 팬카페가 다운돼 인피니트의 데뷔 전 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인피니트의 데뷔 준비 과정은 케이블채널 Mnet 리얼 다큐 프로그램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를 통해 일부 공개된 바 있다. 당시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된 인피니트의 댄스 실력과 가창력은 이미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안성후 jumpingsh@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