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원더걸스, 소니애릭슨 아시아퍼시픽 모델 발탁
2010-03-10 14:35:50
 

[뉴스엔 박세연 기자]

걸그룹 원더걸스가 글로벌 휴대폰 브랜드 소니 에릭슨의 아시아 퍼시픽 모델로 선정됐다.

소니에릭슨 아시아퍼시픽의 대표(Hiro, 히로)는 지난 3월 9일 오후 싱가폴 현지에서 열린 2010 소니 에릭슨 미디어 컨퍼런스에서 한국은 물론 전 아시아의 미디어가 모인 가운데 "원더걸스를 2010년 소니 에릭슨 아시아 퍼시픽의 모델로 선정한다"고 발표했다.

소니 에릭슨 측에 따르면 원더걸스가 아시아퍼시픽 전 지역 모델로 선정된 데는 지난 해 원더걸스가 보여준 빌보드를 포함한 미국에서의 활발한 활동과 긍정적인 결과들, 그리고 그 과정 중에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디지털 마케팅을 활발히 펼치고 성공한 점 등이 주요한 이유인 것으로 알려졌다.

원더걸스는 "뛰어난 디자인과 사용이 편리한 소니에릭슨의 휴대폰을 평소에도 좋아했다.”고 전하며 "소니 에릭슨 아시아 퍼시픽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너무나 기쁘고,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원더걸스는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폴, 대만 등은 물론 호주와 뉴질랜드 등을 포함하는 아시아 퍼시픽 모델로 활동, 활발한 프로모션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이에 앞서 원더걸스는 지난 2월 초 중국 산야에서 열린 소니에릭슨 마케팅 컨퍼런스에도 참여해 SNS위주의 온라인 마케팅에대한 프리젠테이션 및 멋진 무대를 선사한 바 있다. 또 싱가폴에서 개최되고 있는 이번 소니 에릭슨사의 아시아퍼시픽 미디어 컨퍼런스 참석을 위해 지난 3월 6일 출국, 현재 싱가폴 현지에서 지면촬영, 기자회견, 프리젠테이션 등 바쁜 일정을 소화중이다.


박세연 psyon@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하우스 근황 공개 “외부 마감 중…곧 완공 예정”(승아로운)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독박 육아로 우울증 앓던 아내, 기혼 썸 대화방 들어가…내연남 집 초대까지 ‘애로부부’ (종합)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싱어게인’ TOP10 이름찾은 명명식, MC 이승기 춤바람 “신나”

아이돌 여배우 C 성형 밥먹듯 “누구신지?”, 母 “호적 파겠다”경고[여의도 휴지통]

‘싱어게인’ 47호 가수 요아리, 빨간색 니트+폰으로 스타일 완성 [SNS★컷]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김성령, 탁 트인 한강뷰 자택 공개 ‘여의도가 한눈에’ [SNS★컷]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