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소녀시대 9色 매력 수놓은 앙코르 콘서트 1만3천 팬 열광 (종합)
2010-02-28 19:17:19
 

[뉴스엔 김형우 기자]

소녀시대가 또 한번 1만3천 팬들을 열광시켰다.

소녀시대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펜싱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했다. 지난해 12월 데뷔 2년 6개월 만에 첫 단독콘서트이자 아시아 투어 첫 공연인 '인투 더 뉴월드'를 열었던 소녀시대는 약 2개월이 지난 이날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며 더욱 커진 소녀시대 신드롬을 과시했다.

소녀시대는 양일간 1만3천여명의 팬들을 동원하며 '국민걸그룹'다운 위력을 발휘했다. 여성 아이돌 그룹이 대형 콘서트를 여는 경우는 매우 이례적인 일. 지난해 'Gee' '소원을 말해봐'에 이어 올해 'Oh!'(오)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소녀시대의 인기를 증명시켜 준 콘서트였다.

소녀시대는 3시간 가량 진행된 이번 콘서트에서 히트곡 'Gee'(지) '소원을 말해봐' ''키씽유' '소녀시대' 등을 포함해 30여 곡이 넘는 노래를 소화해냈다. 지난 콘서트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Oh!'(오!) 등 새 앨범 수록곡들도 깜짝 공개했다. 또 9명 소녀들의 개별 무대에선 소녀시대 특유의 귀여움, 발랄함과 달리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가 계속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뛰어난 댄스 실력도 빛났다.

또 소속사 동료인 샤이니 키, 에프엑스 등도 무대에 함께 올라 합동 공연을 펼쳐 객석을 찾아 7,000여 팬들을 더욱 열광시켰다.

공연 수준도 높았다. 퀄리티 높은 무대 연출, 준비된 퍼포먼스는 기존 여가수들의 공연 단점으로 지적되던 '적은 볼거리'와는 거리가 멀었다. 또 간간히 준비된 영상들도 코믹하면서도 센스있는 내용으로 구성돼 3시간동안의 공연에서 느껴질 수 있는 관객들의 지루함을 없앴다.

남성팬은 물론 여성팬들도 눈에 많이 띄었으며 가족단위의 관람객도 적지 않았다. 대만 일본에서 콘서트 장을 직접 찾은 해외팬들도 존재했다. 또 이번 공연장엔 KBS 2TV '남자의 자격' 멤버들이 객석에 자리해 눈길을 끌었다. '남자의 자격'은 삼촌팬 체험기를 컨셉으로 이날 촬영에 임했다.

소녀시대는 콘서트에 앞서 기자회견에서 "너무나도 행복하다. 'Oh!'가 큰 인기를 얻는데다 앙코르 콘서트까지 열게돼 꿈만 같다. 팬들의 사랑이 너무 감사할 뿐이다"고 웃음지었다.

한편 소녀시대는 향후 일본 도쿄, 태국 방콕, 중국 상하이 등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형우 cox10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판타집’ 남양주 11억 전원주택, 국유지 정원 1년에 9만원 사용료[어제TV]

김성령, 탁 트인 한강뷰 자택 공개 ‘여의도가 한눈에’ [SNS★컷]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배윤정 “남자들, 여댄서와 엉큼한 잠자리 로망 있다,실제는…”(애로부부) [결정적장면]

두 아이 맘 김빈우, S라인 수영복 완벽 뒤태 “운동 못했다 핑계는 혼구녕” [SNS★컷]

드디어 열리는 YG보석함, 바비→로제·리사→강승윤 릴레이 솔로 컴백[뮤직와치]

‘애로부부’ 폐경+남편 23살 연하 상간녀에 좌절…카드에 2천만원까지(종합)

민효린♥태양 러브하우스 이랬다, 100억↑ 한남동 한강뷰 고급빌라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쌍꺼풀 재수술‥가슴은 100% 만족한다고”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