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대성, 빅뱅콘서트서 진짜 ‘솜사탕’ 나눠준다
2010-01-28 08:17:29
 

[뉴스엔 박세연 기자]

디지털싱글 ‘솜사탕’으로 컴백한 빅뱅 대성이 ‘2010 빅쇼’에서 대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진짜 ‘솜사탕’을 선물한다.

대성은 오는 1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10 빅쇼(Big Show)’에서 솜사탕 기계 총 10대를 대여, 매회 공연마다 5천명씩 3일에 걸쳐 약 1만5천 명에게 솜사탕을 나눠줄 예정이다.

이는 지난 26일 발표한 대성 솔로곡 ‘솜사탕’이 음원차트(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벅스)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은데 대한 감사의 마음에서 대성이 직접 제안한 것.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솜사탕’은 빅뱅뿐만 아니라 YG에서도 선보인적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곡이라 기대 반 걱정 반이었는데 이 정도로 열광적인 반응이 올 줄 몰랐다”며 “29일부터 시작되는 빅뱅콘서트에서 대성이 관객들과 함께 즐기고 싶은 마음이 잘 전달된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대성이의 바람대로 콘서트에서 대성의 ‘솜사탕’ 무대와 공연장 앞에서 나눠주는 진짜 ‘솜사탕’을 모두 함께 즐겨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성의 ‘솜사탕’은 재즈팝스타일의 곡으로 기존 트로트아이돌 이미지가 강했던 대성으로서는 완벽한 이미지 변신으로 호평받고 있다.


박세연 psyon@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