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소녀시대 ‘Oh’ 음원 오늘(25일) 선공개 신드롬 다시 불까?
2010-01-25 08:38:37
 

소녀시대 새 노래 'Oh!'가 25일 선공개된다.

소녀시대의 타이틀 곡 ‘Oh!’는 25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다. 소리바다와 도시락에서는 타이틀 곡 ‘Oh!’에 한해, 소녀시대의 사인과 고유번호가 담긴 고화질 자켓을 다운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MP3 서비스도 실시, 추후 고유번호를 소녀시대가 직접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지난해 가요계를 휩쓴 'Gee'(지) 열풍을 다시 한번 재현해낼지 관계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23일 0시 공개된 ‘Oh!’의 티저 영상이 공개 1초 만에 해당 포털사이트를 다운시키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이번 정규 2집은 Kenzie, E-TRIBE, 롤러코스터 멤버였던 지누(hitchhiker), 유영석, 황찬희, 조은희, 이재명 등 최고의 작곡가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 곡 ‘Oh!’를 비롯해 한층 성장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이 담긴 총 12곡을 수록했다.

‘아브라카다브라’를 작곡한 지누의 작품인 ‘Show! Show! Show!’는 일렉트로 기반의 강력한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소녀시대만의 상큼한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노래로 소녀시대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곡이다. 히트곡 ‘Gee’를 탄생시킨 이트라이브가 새롭게 소녀시대에게 선사한 ‘웃자’는 트렌디한 하우스 리듬이 바탕이 된 독특한 스타일의 클럽 풍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삶에 지치고 힘든 모든 이들에게 보내는 소녀시대만의 귀엽고 당찬 응원을 담았다. 특히 두 곡 모두 지난 1월 열린 소녀시대 첫 아시아 투어 “Into the new world”의 서울 공연에서 먼저 선보여 이미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기도 했다.

또 이번 앨범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제시카와 티파니의 듀엣곡 ‘카라멜 커피’는 마음을 편안하게 달래주는 보사노바 리듬과 동화를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편곡이 두 멤버의 목소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노래다.

SHINee의 멤버 Key가 특별히 참여한 ‘화성인 바이러스’는 그루브하고 개성있는 멜로디 라인이 특징인 노래로, 가사에는 남녀의 생각차이로 인해 발생하는 여러가지 상황들을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라는 책 제목을 활용해 재미있게 담았다.

이 밖에도 웅장한 스케일의 애절한 발라드 곡 ‘영원히 너와 꿈꾸고 싶다’, 동화처럼 아름다운 선율이 인상적인 ‘별별별’, 유영석의 섬세한 감수성이 담긴 ‘좋은 일만 생각하기’,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일렉트로닉 댄스 곡 ‘무조건 해피엔딩’ 등과 히트곡 ‘Gee’, ‘소원을 말해봐’까지 12곡을 수록, 다양한 매력의 소녀시대를 만날 수 있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 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