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이효리, 시아라 베컴과 어깨 나란히! ‘아디다스 셀러브리티 선택’
2010-01-19 19:33:21
 

[뉴스엔 김형우 기자]

가수 이효리가 시아라 베컴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이자 K-POP의 아이콘인 이효리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캠페인에 등장, 국내를 포함한 아시아의 셀러브리티로 최초로 선택됐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스트리트 문화와 트렌드를 선두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로 한국은 물론이고 아시아 젊은 세대들의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이효리를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선택했다.

지난 11월, 런던에서 비밀리에 진행된 글로벌 캠페인 촬영에서 이효리는 특유의 섹시함과 당당함으로 모든 스태프들의 관심을 독차지했다. 이효리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2010년 글로벌 캠페인에서 세계적인 팝 싱어이자 배우인 시아라와 함께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등장하게 된다.

또 이번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캠페인에는 세계적인 탑 셀러브리티인 스포츠 스타 데이비드 베컴, 패셔모델 아기네스 딘, 힙합 뮤지션 스눕 독 등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이번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글로벌 캠페인에 이효리의 등장은 그녀의 음악적인 재능과 패션아이콘으로써의 가치를 세계적으로 인정 받았다는 사실의 반증이기에 그 의미가 깊다.

(사진제공=아디다스)


김형우 cox10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