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아이유 ‘부’ 이어 ‘마쉬멜로우’로 상큼발랄 소녀 컴백 ‘기대만발’
2009-11-06 09:35:56
 

[뉴스엔 박세연 기자]

소녀디바 아이유가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메인 커버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11월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IU…IM'을 발표하는 아이유는 메인 커버를 통해 상큼하고 깜찍하면서도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담아냈다.

전체적으로 노란색 이미지였던 첫 정규앨범과 달리 빨간색의 느낌이 강한 두 번째 미니앨범은 타이틀인 'IU…IM'이 의미하는 바와 같이 열일곱 소녀 아이유가 보고 듣고 느끼는 감정과 생각들을 노래를 통해 직접 전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타이틀곡 '마쉬멜로우'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이자 작곡가인 김도훈과 박수종의 공동작품으로 이번 앨범 프로듀서이자 작사가인 최갑원이 가사를 썼다. 10대 소녀가 처음 느끼는 사랑의 감정을 말랑말랑하고 달콤한 마쉬멜로우에 비유한 귀여운 표현이 눈길을 끈다.

이밖에 사랑에 쑥스러워 하지 않고 감정에 솔직하고 당당한 소녀의 마음을 그린 'Love attack', 아이유의 섬세한 감정처리와 성숙한 보컬,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선율이 어우러진 '기차를 타고',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듯한 판타지 사운드의 '아침 눈물', 첫 번째 데이트를 하는 소녀의 설렘을 표현한 '두근 두근 데이트' 등이 수록돼있다.

아이유 소속사 로엔 엔터테인먼트 측은 "어린 나이에도 뛰어난 가창력과 곡 해석력으로 관계자들과 팬들에게 그 실력을 인정받았던 아이유의 무한한 가능성과 앞으로의 발전가능성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앨범이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소녀 디바가 표현하는 순수한 감성에 모두 빠져들 것이다"고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아이유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선보인다.


박세연 psyon@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