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구하라 달리기 괴력 이유있었네 ‘초중시절 2년간 육상부 활동’
2009-10-06 10:40:48
 

[뉴스엔 김형우 기자]

엄청난 스피드 질주로 화제를 모은 구하라의 달리기 실력에 비밀이 있었다.

구하라는 지난 2일 방송된 MBC '달콤한 걸'에 출연, 육상선수 못지 않은 운동신경과 스피드를 발휘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다른 걸그룹 멤버들과 대결한 단거리 질주에서 구하라는 월등한 실력으로 앞서나가며 1위를 눈앞에 뒀다. 하지만 막판 자신의 스피드를 주체하지 못하고 넘어져 경품으로 걸렸던 한우세트를 놓쳤다.

하지만 구하라의 달리기 실력은 네티즌 사이에서 단연 인기를 모았다. 네티즌들은 이런 구하라에게 '구사인볼트'라는 애칭을 붙여주기도 했다. 세계적인 육상선수 우사인볼트를 빗댄 별명이다.

이런 구하라의 달리기 실력엔 숨겨진 비밀이 있었다. 천성적으로 타고난 뛰어난 운동신경은 물론 초등학교와 중학교 시절 1~2년간 육상부로 활동을 했기 때문.

구하라 측 관계자는 6일 뉴스엔과 전화통화에서 "구하라가 초등학교와 중학교 시절 1~2년 동안 육상부 활동을 했다"며 "오래 전 일이긴 하지만 전문적으로 육상을 배운 터라 스피드와 폼이 예사롭지 않았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구하라는 추석연휴였던 2일부터 5일까지 고향인 광주로 내려가 오랜만에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5일 오후에 서울 숙소로 돌아왔으며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해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형우 cox10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하우스 근황 공개 “외부 마감 중…곧 완공 예정”(승아로운)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독박 육아로 우울증 앓던 아내, 기혼 썸 대화방 들어가…내연남 집 초대까지 ‘애로부부’ (종합)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아이돌 여배우 C 성형 밥먹듯 “누구신지?”, 母 “호적 파겠다”경고[여의도 휴지통]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블랙핑크 로제, 솔로곡 티저 영상 업로드→지수 “당신의 허니 보이스” 응원

배우 송유정 이어 래퍼 아이언까지, 잇따른 사망 비보에 충격(종합)

한승윤 “더 이상 무명가수가 아닌 유명한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할 것”(전문)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