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산다라박 ‘키스’ 온라인 석권‥2NE1 솔로활동도 대성공
2009-09-11 11:13:33
 

[뉴스엔 윤현진 기자]

2NE1이 멤버 솔로 활동에서도 대성공을 거두며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9월 7일 공개된 산다라박의 솔로곡 ‘키스’(KISS)가 나흘만에 온라인 음원차트 1위(도시락, 벅스, 엠넷, 소리바다)를 석권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댄서블한 리듬에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산다라박의 ‘키스’는 최근 산다라박이 모델로 활동하게 된 맥주 ‘카스’ 광고음악으로 쓰이게 되면서 그 인기에 더욱 탄력을 받게 됐다.

9월 10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산다라박은 인기드라마 ‘꽃보다 남자’ 구준표 역의 이민호와 호흡을 맞추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팜므파탈의 매력을 발산했고 진한 키스신을 선보이는 등 파격적인 변신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높은 관심을 반영하듯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일 조회수 20만 건을 가뿐하게 돌파하며 단연 돋보이는 성과를 올리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산다라박 솔로곡 ‘키스’가 무엇보다 산다라박에게 잘 어울리는 음악이라 많은 사랑을 받게 된 것 같다. 벌써부터 다음 솔로 곡은 누구의 곡인지 문의하는 분들이 많은데 아직 밝힐 수는 없지만 누가 됐든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롤리팝’ ‘파이어’ ‘아이 돈 케어’에 이어 이번 산다라박 솔로 ‘키스’까지 4연속 히트곡을 내놓으며 최강 그룹으로 떠오른 2NE1은 최근 곰TV에서만 이들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천만을 돌파하는 등 음악뿐만 아니라 비주얼적인 면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곰TV측은 “지금까지 유례가 없었던 조회수다. 앞으로도 이 기록은 누구도 깨기 힘들 것 같다”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윤현진 issuebong@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