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 공개 당일 차트1위 석권 기염
2009-06-22 14:54:01
 

[뉴스엔 김형우 기자]

소녀시대 신곡 '소원을 말해봐'가 공개 당일 온라인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소녀시대 두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소원을 말해봐'는 22일 오전 10시께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됐다. '소원을 말해봐'는 공개 직후 각종 음원차트 실시간 차트에서 순위가 급상승하더니 결국 얼마되지 않아 1위에 오르는 맹위를 떨쳤다.

올 상반기 'Gee'(지) 신드롬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던 소녀시대의 위력을 다시한번 과시한 셈이다. 특히 2NE1, 포미닛 등 만만치 않은 신예 걸그룹 열풍과 도전 속에서 일궈낸 성과라 의미가 남다르다.

‘소원을 말해봐’는 몽환적인 도입부와 밝고 경쾌한 후렴구의 조화가 인상적인 트렌디한 댄스 곡이다. 바쁜 일상에 지치거나 자신감을 상실해 우울한 모든 이들에게 소녀시대가 '행운의 여신'이 돼 잃어버린 용기와 열정을 되찾을 수 있는 에너지를 북돋는다는 내용을 담았다.

소녀시대는 컴백이 알려진 후 컨셉인 '마린걸' 관련 사진을 비롯 연일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면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또 최근 공개된 티저 영상이 음악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한편 소녀시대는 26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타이틀 곡 ‘소원을 말해봐’ 첫 무대를 선보이고,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김형우 cox10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