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소녀시대는 한국의 슈퍼그룹” 美 온라인 매거진 소개
2009-01-25 13:39:31
 

[뉴스엔 이현우 기자]

9인조 여성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가 미국의 한 남성 사이트 '한국의 슈퍼 걸그룹'으로 미국 사이트에 소개됐다.

남성사이트 '콤플렉스닷컴'(Complex.com)은 15일자 뉴스 섹션에서 '한국의 슈퍼그룹, 9명의 소녀들을 만나다'(Meet Korea's 9-Girl Pop Supergroup)이라는 제목으로 소녀시대에 대해 다뤘다. 이 사이트에서는 소녀시대의 최근 발표한 싱글 '지'(Gee)를 소개하며 "현재 가장 인기있는 노래다"고 설명했다.

또 "9명 개개의 멤버들은 모두 다르다. 각각의 멤버를 봐야할 것 같다" 멤버 개별의 사진과 함께 프로필 및 설명을 비중있게 다뤘다.

한편 소녀시대는 1월16일 KBS ‘뮤직뱅크’, 1월 18일 SBS ‘인기가요’에 이어 1월23일 방송된 '뮤직뱅크'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하지만 소녀시대는 이날 방송에도 불참해 1위 수상에도 불구하고 2주연속 방송 무대에 오르지 못했다.

소녀시대는 또 음반, 음원, 벨소리/컬러링, 방송 횟수까지 모든 차트에서 1위를 휩쓸며 ‘Gee’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소녀시대는 음악은 물론 '게다리 춤', 'G춤' 등으로 불리며 화제가 되고 있는 발랄한 안무, 스키니진과 빈티지 티셔츠를 기본으로 한 패션까지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지(Gee)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이현우 nobody@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