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SS501 허영생-김규종-김형준 트리플S 프로젝트 앨범 발매
2008-10-09 08:53:02
 

[뉴스엔 박세연 기자]

SS501의 멤버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이 '트리플에스'(Triple S)로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한다.

총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SS501 내에서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새롭게 탄생한 이들은 트리플S(Triple S)라는 팀명으로 활동하게 된다. 트리플S는 SS501의 팬클럽 명이기도 셋(triple)이라는 의미에 SS501를 상징하는 S를 붙여 만들어진 이름.

오는 11월 초 발매되는 Triple S의 첫 프로젝트 앨범에는 평소 이들이 추구했던 음악과 이들의 음악적 한계를 넘는 총 7곡의 음악이 담긴다. 또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한 멤버 각자의 솔로곡도 담긴다.

트리플S 멤버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그룹 활동에 묻혀있던 개개인의 개성과 색깔을 발산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들은 2009년 상반기까지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김현중은 KBS 2TV '꽃보다 남자', 박정민은 뮤지컬 '그리스'에 각각 캐스팅 돼 가수로서 보여주던 모습과 또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SS501은 본격적인 멀티플레이어 활동에 앞서 오는 11월15일 서울 잠실 올림픽 펜싱경기장에서 두번째 대규모 팬미팅을 진행한다. 또 정규 2집 앨범은 내년 4월~5월께 발매 예정이다.

박세연 psyon@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하우스 근황 공개 “외부 마감 중…곧 완공 예정”(승아로운)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독박 육아로 우울증 앓던 아내, 기혼 썸 대화방 들어가…내연남 집 초대까지 ‘애로부부’ (종합)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아이돌 여배우 C 성형 밥먹듯 “누구신지?”, 母 “호적 파겠다”경고[여의도 휴지통]

‘34억’ 소유진♥백종원 고급 빌라, 복층 바+운동장 거실+업소용 주방…럭셔리 그 자체

한승윤 “더 이상 무명가수가 아닌 유명한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할 것”(전문)

민효린♥태양 러브하우스 이랬다, 100억↑ 한남동 한강뷰 고급빌라

배우 송유정 이어 래퍼 아이언까지, 잇따른 사망 비보에 충격(종합)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