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SM 5인조 컨템퍼러리밴드 샤이니 첫공개
2008-05-19 08:47:36
 

[뉴스엔 김형우 기자]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등을 배출한 SM 엔터테인먼트가 중고생 컨템퍼러리 밴드(Contemporary Band) ‘Shinee(샤이니)’를 공개했다.

‘Shinee(샤이니)’는 14~18세 소년인 종현 민호 태민 온유 키(Key) 등 남자 중고등학생 다섯 명으로 구성된 컨템퍼러리 밴드다.

컨템퍼러리 밴드란 음악, 춤, 패션 모든 부분에서 현 시대에 맞는 트렌드를 제시하고 이끌어 나가는 팀을 지칭한다.‘Shinee(샤이니)’라는 그룹명은 ‘Shine’에 명사형 어미 ‘ee’를 조합해 만든 신조어로 ‘빛을 받는 사람’을 뜻한다.

이는 빛, 즉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사람을 말하며 다양한 음악 추구로 폭 넓은 팬 층을 매료시키겠다는 당찬 포부도 담겨있다.

특히 멤버 중 태민은 SM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중학생 춤짱으로 만 14세 어린 나이에 전문가들도 놀랄 만한 춤 실력을 소유하고 있다.

샤이니는 19일 공식 홈페이지 (www.theshinee.com)와 www.smtown.com, 다음 TV팟 등에서 공개 되는 영상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또 22일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첫 미니 앨범도 발매,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김형우 cox10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