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슈퍼주니어 정규 2집 ‘돈 돈’ 9월 20일 발매 확정
2007-09-14 09:01:42
 

[뉴스엔 김국화 기자]

슈퍼주니어(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소속) 정규 2집 앨범 ‘돈 돈! (Don't Don)’이 오는 9월 20일 드디어 발매된다.

‘돈 돈!’은 연기자, 영화배우, MC,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슈퍼주니어가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으로 국내외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유영진, Kenzie, 윤종신, 김조한, 황성제 등 유명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2집 앨범 타이틀곡 ‘돈 돈! (Don't Don)’은 ‘돈(Money)’과 ‘돈다(Insane: 제정신이 아닌, 미친, 광기의 뜻을 지닌 미국식 은어)’라는 동음이의어를 통해 노래에 담긴 의미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제목이 인상적이며 락과 R&B장르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특히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화제가 된 강인을 비롯해 멤버 모두 강렬한 카리스마와 남성미가 느껴지는 스타일로 변신해 펼칠 화려한 퍼포먼스 또한 음악 팬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총 14곡이 수록된 이번 2집 앨범에서 슈퍼주니어의 파격 변신을 예고하는 티저플래시가 14일부터 공식홈페이지(www.super-junior.co.kr)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앨범 발매당일인 20일 완벽하게 변신한 슈퍼주니어의 모습을 첫 공개할 계획이다.


김국화 ultrakkh@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